실시간 뉴스



LG헬로비전, 오리지널 예능 'GO지방트래블' 첫방송


케이블TV 지역채널 예능 통해 ‘여행 갈증’ 해결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LG헬로비전이 새로운 오리지널 예능을 선보인다.

LG헬로비전(대표 송구영)은 지역 이색 여행코스를 소개하는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 'GO지방트래블'을 12일 첫 방송 한다고 발표했다.

매주 월요일 오후 5시 5분에 LG헬로비전 지역채널 25번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채널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GO지방트래블 [LG헬로비전]
GO지방트래블 [LG헬로비전]


이 프로그램은 지역의 숨겨진 맛과 멋을 발굴하고, 지역을 즐기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하는 여행 프로그램이다. 코로나19가 장기화하는 상황에서 시청자들이 지역의 즐길 거리를 간접 체험하며 여행에 대한 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전 연령층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예능 형태로 구성했다. 지역 여행을 떠난 출연진이 초를 다투는 미션을 수행하며 곳곳의 숨은 명소와 맛집을 방문하고, 액티비티를 즐기는 모습을 유쾌하게 담아낸다. MC는 '연예계 대표 미식가'인 작곡가 돈스파이크 씨와 '개그계 원조 귀요미' 홍윤화 씨가 맡았다.

LG헬로비전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사회 활력 제고에 힘을 보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지역 여행을 즐기는 두 MC의 모습을 통해 각 지역의 특산물과 전통시장을 자연스레 조명해 홍보를 돕는다. 지역민들만 아는 로컬 명소도 함께 소개해 코로나19 종식 이후의 관광객 유치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있다.

12일 첫 방송에서는 강원도 정선을 찾는다. ‘여행은 선택이다’를 주제로 진행된 이번 여행에서 두 MC는 각자의 선택에 따라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며 여유와 극한을 오가는 ‘복불복 여행’을 하게 된다.

류복열 LG헬로비전 PD는 "GO지방트래블은 지역성의 가치를 구현해내면서도 재미라는 콘텐츠 본원적 경쟁력을 확보한 지역형 예능교양 대표 콘텐츠로 자리 잡을 것"이라며 "시청자들이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여행에 대한 갈증을 해소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김문기 기자 moon@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헬로비전, 오리지널 예능 'GO지방트래블' 첫방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