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 서비스 남부, 소독살균서비스 '케이바이제로' 출시


은이온입자 활용 30분 내 멸균, 질병관리청 권고 적용한 소독 서비스 제공

KT 서비스 남부 직원들이 'K-ViZERO' 서비스를 홍보하고 있다 [출처=KT]
KT 서비스 남부 직원들이 'K-ViZERO' 서비스를 홍보하고 있다 [출처=KT]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KT 서비스 남부(대표 김현수)는 소독살균서비스 브랜드 '케이바이제로(K-ViZERO)'를 출시했다고 5일 발표했다.

'케이바이제로'는 KT 서비스 남부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고객중심의 소독살균, 해충방제 및 항균시공 서비스다. '고객발 자기혁신'의 슬로건 하에서 현장 엔지니어들의 의견을 받아 개통·AS 서비스에서 확장된 신사업을 추진하게 됐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케이바이제로'는 '바이러스 제로'라는 뜻으로 일상 속에 있는 유해한 바이러스를 예방하고 퇴치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은이온입자 기술로 99.99% 멸균까지 5분만에 가능하며, 항균력을 가진 필름과 코팅제를 사용해 30분만에 항균 시공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전문 소독교육을 이수한 서비스 컨설턴트가 직접 방문해 맞춤형 컨설팅을 진행한다. 컨설팅 내용을 토대로 인체에 무해한 약품과 초미립자 분사 기기를 사용해 공간 소독 서비스와 질병관리청 권고를 적용한 표면 소독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서비스 출시에 앞서 KT 서비스 남부는 지난달 대전∙세종∙충남지역 새마을금고 15개 지점과 계약을 체결했고 45건의 사전 유로화 서비스를 시작했다. 출시일을 기점으로 서비스를 서울, 부산, 대전 등 광역시로 확대하고 추후 전국적으로 상용화할 예정이다.

김현수 KT 서비스 남부 사장은 "KT 서비스 남부가 케이바이제로 서비스를 통해 개통·AS 서비스를 뛰어넘어 고객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토털 케어' 서비스 기업으로 나아갈 것"이라며 "은행, 기업체, 공공기관 등 사업장을 대상으로 우선 시행하고 향후 KT그룹 간 협업을 통해 국내 소독방역시장을 선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송혜리 기자 chewoo@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서비스 남부, 소독살균서비스 '케이바이제로'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