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애니팡3' 4주년…신규 캐릭터 쏟아져


선데이토즈, '별빛마녀 애니' 등 게임 재미 더할 캐릭터 선봬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선데이토즈가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3'에서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하는 신규 캐릭터들을 선보인다고 23일 발표했다.

4주년 대표 캐릭터로 등장한 '별빛마녀 애니'는 스테이지에서 가로, 세로의 각 2개 블록을 제거하는 '별똥별'을 소환하는 기술을 쓴다. 4주년 기념 캐릭터답게 한정판 캐릭터다. 여기에 '삐에로 믹키', '맹수 조련사 애니', '불쇼 몽이' 등 서커스 콘셉트의 신규 캐릭터들도 '뽑기 확률 3배' 이벤트와 함께 여러 보상을 선사한다.

 [자료=선데이토즈]
[자료=선데이토즈]

다양한 선물 이벤트도 진행된다. 출석부 이벤트는 9월 23일부터 10월 6일까지 접속만 해도 썬더팡, 스타팡, 하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고 최종 보상으로 한정판 캐릭터 '4주년 애니'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매일 룰렛을 돌려 특별한 선물을 받는 '돌려돌려 회전팡', 4주년 패키지를 구매하면 건조기·세탁기·공기청정기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선데이토즈는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4주년 이벤트를 함께하는 이용자들과 사회공헌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이용자들의 하트 사용과 기부가 2천500만개에 도달하면 국내의 돌봄 사각지대 여아들에게 위생용품 지원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하며 참여자들에게는 한정판 캐릭터 '하트천사 블루'를 선물한다.

박성빈 선데이토즈 이사는 "한국의 대표 모바일게임으로 자리매김한 ‘애니팡3’의 4주년을 맞이해 이용자들께 감사를 전할 콘텐츠와 사회공헌 행사를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애니팡3' 4주년…신규 캐릭터 쏟아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