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위니아딤채, '딤채쿡 당질저감 50 레트로' 출시 外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위니아딤채, '딤채쿡 당질저감 50 레트로' IH 압력밥솥 출시

위니아딤채가 다이어트식을 손쉽게 조리할 수 있는 '딤채쿡 당질저감 50 레트로' IH압력밥솥 6인용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특허출원 알고리즘을 적용한 세계최초 IH 압력 당질저감 밥솥이다. 한국식품과학연구원 시험 결과 일반밥솥으로 지은 밥(백미 기준)보다 46%, 쌀의 품종(밭벼)에 따라서는 최대 51% 당질(탄수화물) 성분을 낮춰준다.

딤채발효미과학연구소에서 연구개발을 통해 국내서 직접 생산되며, 복고풍 스타일의 라디오와 항아리를 닮은 한국적 곡선 모티브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세라믹 화이트, 슬레이트 블루, 초코 브라운 3가지 색상으로 50만원대에 판매된다.

◆롯데하이마트, '하트라이브'로 중소 파트너사 판로 지원

롯데하이마트가 오는 4일 오후 6시 중소 파트너사와 함께하는 '하트라이브'를 진행한다. 하트라이브에서는 중소 파트너사 상품을 소개하고 특별할인가에 판매한다. 서프라이즈 재연 배우로 유명한 배우 이수완 씨가 호스트로 나서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상품을 방송에서 시연할 예정이다.

 [사진=롯데하이마트]
[사진=롯데하이마트]

이날 방송에서는 서울전자 소형 냉장고(RC27ACM, W20CKBA), 전기식 의류건조기(SCC81PM)와 경안글로벌의 런닝머신(KSP-1201), 워킹패드(KSP-0906)를 선보인다. 방송 당일 구매 고객에게 추가 할인도 해준다. 롯데하이마트는 이외에도 다양한 파트너사의 우수 상품을 방송을 통해 소개해 판로 확대를 도울 계획이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매달 동반성장 기획전도 연다. 이달에는 명절 맞이 동반성장 기획전을 준비하고 있다.

◆젠하이저, 오디오 애호가를 위한 무선 이어폰 'CX400' 출시

젠하이저가 오디오 애호가를 위해 최상의 스테레오 사운드를 재생하는 무선 이어폰 CX400의 예약판매를 4일부터 실시한다. 'CX400'은 CX 시리즈에서 선보이는 첫 번째 완전 무선 제품이다. 독일에서 제조된 7mm 고감도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탑재해 깊은 저음과 자연스러운 중음, 섬세한 고음까지 뛰어난 스테레오 사운드를 구현하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5~2만1천Hz의 넓은 주파수 대역폭을 갖추고 있으며 총 고조파 왜곡률은 0.08%(1kHz, 98dB 기준) 미만으로 매우 낮아 다이나믹 드라이버 시스템에서 발생할 수 있는 노이즈가 거의 없는 상태의 고해상도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일상에서 음악과 동영상 감상, 게임 등의 다양한 컨텐츠를 효과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SBC, AAC 및 aptX 등 광범위한 오디오 코덱을 지원하며, 무선 연결로는 블루투스 5.1버전을 지원한다.

◆일렉트로룩스, '익스플로어 7 무선주전자∙토스터' 출시

일렉트로룩스가 주방 소형가전 '익스플로어7 무선주전자'와 '익스플로어 7 토스터'를 출시했다. 익스플로어 7 무선주전자는 40℃, 60℃, 80℃, 85℃, 90℃, 95℃, 100℃로 구성되는 '7단계 온도조절 기능'을 제공한다. '40분 보온 유지 기능'을 통해서는 원하는 온도를 40분간 유지시킬 수 있다.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을 사용해 환경 호르몬과 부식 걱정을 덜었으며, 물속 불순물을 걸러주는 분리형 필터가 내장돼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사진=일렉트로룩스]
[사진=일렉트로룩스]

익스플로어 7 토스터 역시 '7단계 굽기 조절 기능'으로 개인의 취향에 맞춰 굽기 조절이 가능하다. 여기에 작동 중에도 원하는 수준으로 토스팅 됐는지 확인할 수 있는 리프트 체크 기능과 크로와상·롤빵 등 토스터 안에 넣기 힘든 빵도 데울 수 있는 분리형 굽기용 렉, 먼지 방지 뚜껑, 세척이 간편한 분리형 부스러기 트레이 등을 갖춰 편리함을 더했다.

김나리 기자 lor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위니아딤채, '딤채쿡 당질저감 50 레트로'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