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현대百그룹, 수재민에 5억 지원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현대百그룹, 수재민에 5억 원 지원

현대백화점그룹이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수재민들을 위해 성금 5억 원을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기탁한다.

기탁된 성금은 수재민들을 위한 재해구호 물품 지원과 수해지역 피해 복구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현대백화점면세점은 긴급 구호물품 2천 세트를 수해 지역에 전달할 계획이다. 현대백화점을 비롯한 계열사들도 각 사 특성에 맞춰 추가 지원에 나설 예정이다.

◆G마켓, '대한민국 숙박대전' 진행

G마켓이 한국관광공사,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하는 'K-방역과 함께 하는 대한민국 숙박대전'에 참여한다. 본격적인 행사에 앞서 오는 13일까지 티저 프로모션을 연다. 추가 할인쿠폰 등 G마켓 단독 혜택도 선보인다.

G마켓은 대한민국 숙박대전 프로모션에서. 국내 관광 내수 시장 활성화를 위해 호텔 및 레지던스, 콘도, 리조트, 펜션 등 9~10월에 입실 가능한 국내 숙박 상품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인터파크투어, 야놀자, 여기어때, 호텔앤조이, 호텔패스, 호텔타임, 온다(ONDA), 웹투어 등 다양한 여행, 숙박 플랫폼의 상품들을 한번에 비교 검색할 수 있다.

 [사진=G마켓]
[사진=G마켓]

국내 숙박 예약 전용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7만100원 이상 여행 상품 결제 시 활용 가능한 '4만 원 할인쿠폰'을 선보인다. 8월 14일 오전 10시부터 1인 당 총 1회 다운로드 가능하다. 투숙 날짜는 다음달 1일부터 10월 말 기간으로 한정해 사용할 수 있다.

◆CU, '독도사랑 간편식' 시리즈 출시

CU가 실제 독도의 모습을 형상화한 독도사랑 간편식 시리즈를 출시해 판매 수익금 일부를 독도 수호 활동에 기부한다.

독도사랑 간편식 시리즈는 '독도사랑 주먹밥', '독도사랑 샌드위치', '독도사랑 반숙훈제란' 등 3종으로 구성됐다.

CU는 해당 간편식에서 다양한 식재료를 활용해 독도의 모습을 묘사했다. 독도를 표현하기 위한 전용 패키지도 개발해 동도, 서도를 나타내는 두 가지 맛을 한 번에 담았다.

◆웅진식품, '빅토리아 키위' 첫 선

웅진식품이 탄산수 브랜드 빅토리아의 신제품 '빅토리아 키위'를 출시한다.

빅토리아는 지난 2015년 출시된 웅진식품의 탄산수 브랜드다. 지난해까지 플레인, 레몬, 청포도 등 상품을 판매했다. 이번에 출시한 빅토리아 키위는 탄산에 키위의 향을 담아 청량감과 상큼감을 극대화했다.

 [사진=웅진식품]
[사진=웅진식품]

웅진식품은 빅토리아 키위 출시를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옥션 브랜드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40개입 두 박스를 약 20% 할인 판매한다.

◆빈폴, '하이 러시' 스니커즈 선봬

빈폴은 라이프스타일 기반 스포츠 운동화인 테니스화의 디자인과 미래적인 느낌의 아웃솔을 더한 하이브리드 운동화 '하이 러시'를 출시한다.

‘하이 러시’는 네트 플레이를 의미하는 테니스 용어인 러시(RUSH)와 하이(HIGH)의 합성어다. '급하게 이동하는', '밀려드는 큰 기쁨이나 흥분' 등 중의적 의미를 가진 러시라는 단어를 통해 활동적 느낌을 살렸다.

빈폴은 하이 러시에 액체 주입 방식의 인젝션 파일론 아웃솔을 자체 개발해 적용했다.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동시에 6cm의 높이로 키가 커 보이는 효과가 있다. 또 스니커즈 바닥에 EVA 성형 코르크 인솔로 디자인해 쿠션감을 한층 높였다. 별도의 펀칭 디자인으로 통기성까지 더했다.

◆오뚜기, 채식 볶음밥 2종 발표

오뚜기가 싱그러운 채소 원료들만을 엄선해 만든 '그린가든 만두'와 '그린가든 카레볶음밥', '그린가든 모닝글로리볶음밥'을 출시한다.

 [사진=웅진식품]
[사진=웅진식품]

그린가든 만두는 10가지 채소를 사용해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인 채소만두다. 물밤, 양배추, 부추, 무, 마늘, 생강 등 10가지 채소에서 어우러져 나오는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그린가든 카레볶음밥은 고기를 사용하지 않아 담백한 맛을 냈다.

또 그린가든 모닝글로리볶음밥은 공심채, 양배추, 대파 등 7가지 채소에서 어우러져 나오는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살렸다. 공심채에 마늘과 간장, 참기름 등으로 맛을 더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SPC그룹, '커피앳웍스' 여의도점 오픈

SPC그룹이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가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에 새로운 매장 '여의도점'을 연다.

커피앳웍스 여의도점은 한화손해보험빌딩 1층에 174㎡ , 58석 규모로 자리잡았다. '도심에서 즐기는 스페셜티 커피'라는 콘셉트로 커피앳웍스의 전문 커퍼, 로스터, 바리스타들이 엄선한 원두로 만든 브루드 커피(Brewed Coffee), 에스프레소 베이스커피, 콜드브루 커피 등을 제공한다.

커피앳웍스는 여의도점 매장 개점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매장에서 커피앳웍스 시그니처 메뉴인 바닐라빈 크림라떼를 주문 시 무료 사이즈업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만5천 원 이상 구매 시 패브릭 드링크백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비치 제주, '다이나믹 지 패키지' 운영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오는 11월 30일까지 고급 차량 대여 서비스와 호캉스 혜택으로 아름다운 해안 드라이브와 편안한 휴양을 만끽할 수 있는 '다이나믹 지 패키지'를 운영한다.

 [사진=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사진=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이번 패키지에는 현대자동차 제네시스의 럭셔리 중형 세단 'G70' 24시간 이용 혜택이 포함돼 있어 렌터카 예약의 번거로움 없이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 제주 경관을 품은 객실 1박과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외 수영장 이용 혜택도 포함됐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머물수록 더 큰 혜택을 제공한다. 2박 시에는 1박당 조식뷔페 2인 이용, 3박 시에는 시그니처 버거 세트가 추가 증정된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현대百그룹, 수재민에 5억 지원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