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 국내선 탈 때도 쓴다


제주도닷컴X아시아나항공 노선 대상 선 론칭…노선 지속 확대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이베이코리아의 간편결제 서비스 스마일페이를 통해 국내선 항공권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이베이코리아는 일부 국내선 항공권 결제에 스마일페이를 적용했다고 5일 밝혔다.

기존에는 항공사 홈페이지를 제외한 모든 이커머스 사이트에서 국내선 항공권 결제 시 간편결제 이용이 불가능했다. 이에 고객들이 카드 번호, 유효 기간 등의 정보를 일일이 입력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컸다.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를 국내선 항공권 결제 시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를 국내선 항공권 결제 시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이번에 스마일페이가 국내선 항공권 결제에 적용되면서 이베이코리아 산하 G마켓·옥션·G9 모바일 앱과 웹에서는 비밀번호 6자리 입력만으로 결제가 가능해졌다. 결제 대상 항공권은 G마켓·옥션·G9 사이트 내 '제주도닷컴'에서 제공하는 제주·여수·부산 등 아시아나항공 국내선 도착지 전 노선 항공권이다.

이베이코리아는 스마일페이 결제 시마다 스마일캐시 0.3% 캐시백 혜택을 상시 제공하며, 이베이코리아의 상업자표시 신용카드(PLCC)인 '스마일카드'를 스마일페이에 등록해 결제하면 적립한도 제한 없이 2%의 스마일캐시 적립 혜택이 추가로 주어진다. 또 론칭을 기념해 준중형 렌터카 등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베이코리아 관계자는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맞아 수요가 크게 늘어난 국내선 항공권의 고객 결제 경험을 획기적으로 개선할 수 있게 돼 고무적"이라며 "향후 스마일페이로 국내선 항공권 결제 시 혜택은 물론 사용 기능, 운임 노선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 국내선 탈 때도 쓴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