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한 끼 식사' 옥션, 검증된 신선식품 엄선…10% 할인

연어회, 유기농 케일부터 홍천 귀리, 렌틸콩 등


[아이뉴스24 이연춘 기자] 옥션이 오는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간 ‘옥션 별미’ 프로모션을 열고, 여름철 건강관리와 다이어트까지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대표 슈퍼푸드를 모아 특가에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옥션 별미는 평균 고객만족도 4점 이상의 검증된 신선식품을 모아 소개하는 옥션의 대표 신선식품 프로모션이다. 품질 불만족 시 무료 반품이 가능하고, 멤버십 회원인 ‘스마일클럽’에게는 무료로 추가 제공하는 덤 혜택도 있다.

먼저 강력한 옥션 별미 전용 쿠폰을 제공한다. 전회원에게 7천9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천원까지 할인 가능한 ‘10% 중복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2% 중복 할인쿠폰’을 한 장 더 증정한다.

쿠폰은 행사기간 중 매일 3장씩 다운 받을 수 있다. 옥션 신선식품 구매가 처음이거나 지난 1년간 구매내역이 없는 고객에게는 최대 7천원까지 사용할 수 있는 ‘30% 할인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 최고 등급인 슈페리어 등급의 ‘노르웨이산 생 연어회(1kg)’를 최종혜택가 3만20원에 판매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이라면 연어와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각종 소스를 모은 ‘소스풀세트’를 덤으로 최종혜택가 2만9천250원에 만나볼 수 있다. ‘국내산 유기농 케일(2kg)’은 최종혜택가 9천610원에 판매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은 최종혜택가 9천350원에 500g 클럽덤도 받아볼 수 있다. 풍부한 영양소와 다양한 효능으로 주목받는 대표 슈퍼푸드 ‘귀리’는 1kg+1kg의 구성을 최종혜택가 3천900원에 판매한다. 클럽회원에게는 같은 가격에 500g 덤을 추가로 제공한다.

신동옥 옥션 마케팅팀 팀장은 “올 여름엔 코로나 정국으로 다이어트, 체중감량뿐만 아니라 균형 잡힌 식단을 통한 건강관리에도 관심이 높은 상황”이라며 “맛과 품질 모두 검증된 슈퍼푸드를 한자리에 모아 선보이는 만큼 고객들의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연춘기자 staykit@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