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 기가아이즈, 전국 매장 CCTV 한눈에 본다


기존 고객들의 사용 후기와 개선의견이 반영돼 개발 및 출시로 연결된 사례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KT가 지능형 영상봉안서비스 통합 모니터링 서비스를 선보인다.

KT(사장 구현모)는 지능형 영상보안서비스 '기가아이즈'의 통합 모니터링 서비스인 '멀티뷰'를 신규 출시한다고 27일 발표했다.

KT 직원들이 기가아이즈 멀티뷰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KT]
KT 직원들이 기가아이즈 멀티뷰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KT]

기가아이즈 '멀티뷰' 서비스는 여러 곳에 설치된 기가아이즈 CCTV 영상을 한 화면에서 실시간으로 모아 볼 수 있는 서비스다. 고객 PC에 기가아이즈 전용 모니터링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확인을 희망하는 매장들에 '서브 ID'를 등록하면 사용할 수 있다.

KT는 기가아이즈 사업을 진행하며 전국에 여러 매장을 보유한 프랜차이즈 본사나 다매장 점주들로부터 CCTV 사용 불편에 대한 의견을 청취하고, 통합 모니터링 필요성을 확인했다. KT는 이러한 고객의 개선 의견을 놓치지 않고 서비스 개선점으로 반영한 결과 기가아이즈 멀티뷰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

기가아이즈 멀티뷰 서비스는 카메라 10대까지 월 5,500원이다. 추가 카메라 1대당 550원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8월까지 멀티뷰 서비스를 신규 신청하는 고객들에게는 2개월 무료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문성욱 KT 기업신사업본부장은 "KT 기가아이즈 고객들이 더 편리하게 전국 매장을 살펴볼 수 있도록 멀티뷰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KT는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고객의 마음을 담은 혁신 서비스를 지속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김문기 기자 moon@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기가아이즈, 전국 매장 CCTV 한눈에 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