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이클럭워크, 이세돌 나오는 '삼국지 전략' 홍보 영상 공개


4편으로 구성된 영상…이세돌 "게임 광고모델 첫 신고식"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아이클럭워크(대표 샤오젠)는 모바일 전략 게임 '삼국지 전략'의 홍보모델 이세돌이 등장하는 홍보 영상 4편을 23일 유튜브 채널과 공식 카페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총 29초 분량의 메인 영상인 '전략', 클릭만으로 쉽고 간편하게 접근 가능한 세계관을 전달하는 '이발소', 주변 이용자와 도원결의로 난관을 헤쳐나가는 '단합', 신중한 고민 끝에 점한 한 수가 패배로 이어지자 이를 지켜보던 슈퍼마켓 주인의 절묘한 훈수와 유쾌한 담소를 볼 수 있는 '슈퍼마켓'까지 총 4편으로 구성됐다.

이세돌은 "게임 광고모델로 첫 신고식을 하며 무척 긴장됐지만 바둑과 동일하게 한 수에 희비가 엇갈리는 전략 게임을 알리는 모습이 머릿속에 자연스레 그려져 재미있게 촬영에 임할 수 있었다"며 "삼국지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누구라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니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이클럭워크는 "공개한 영상들은 새로운 삼국지 게임에 목말라하는 이용자가 흥미를 갖고 접근하게끔 초점을 맞추고 있다"며 "영상 곳곳에서 녹여낸 위트와 해학이 게임에 자연스럽게 흥미를 갖게 하는 과정으로 이어졌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클럭워크 측은 지난 7월 15일부터 삼국지 전략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이벤트 종료 이후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출시할 예정이다.

문영수 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클럭워크, 이세돌 나오는 '삼국지 전략' 홍보 영상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