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디앤씨미디어,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독일·브라질서 1위 달성


1쇄 매진에 따라 2쇄 출판 돌입…연내 동남아·유럽 시장에도 선보여

[아이뉴스24 류은혁 기자] 웹소설·웹툰을 공급하는 업체인 디앤씨미디어는 '나 혼자만 레벨업' 웹툰 단행본이 독일과 브라질 아마존에서 출시 직후 판매 1위에 올랐다고 22일 밝혔다.

디앤씨미디어는 지난 10일과 15일 각각 브라질과 독일에서 '나 혼자만 레벨업' 1권을 발매했으며, 출시 첫 주 각국 아마존 만화책 부문에서 판매 1위를 달성했다. 현재 1쇄 매진에 따라 2쇄 출판에 돌입한 상태다.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표지 [사진=디앤씨미디어]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표지 [사진=디앤씨미디어]

원작 소설 역시 웹툰의 인기에 재조명되며 롱런 중이다. 일본 픽코마에선 6월 웹소설 부문 매출 1위를 달성했고, 브라질에선 웹툰 단행본에 이어 소설책 출간을 계약하는 등 견고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회사는 연내 인도네시아, 태국 등 동남아와 프랑스, 독일 등 유럽에 '나 혼자만 레벨업' 웹툰을 선보이고 북미 내 공급 플랫폼을 확대할 계획이다.

신현호 디앤씨미디어 대표이사는 "'나 혼자만 레벨업'은 우수한 콘텐츠가 국경과 대내외적 위기를 넘어 전세계에 소구하고 꾸준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음을 보여주는 사례"라며 "앞으로도 지적재산권의 다각화와 해외시장 다변화를 지속해 성장을 도모할 것"이라고 말했다.

류은혁 기자 ehryu@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디앤씨미디어,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독일·브라질서 1위 달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