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후후-굿닥, 비대면 서비스 활성화 '맞손'


비대면 서비스 활성화, 병원·약국 데이터 고도화, 공동 마케팅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굿닥' 9만여개 병원·약국 정보가 700만 '후후'앱 이용자에게 제공된다.

후후앤컴퍼니(대표 허태범)가 지난 21일 강남 케어랩스타워에서 굿닥(대표 임진석)과 비대면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발표했다.

임진석 굿닥 대표(왼쪽), 허태범 후후앤컴퍼니 대표(오른쪽)가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출처=후후앤컴퍼니]
임진석 굿닥 대표(왼쪽), 허태범 후후앤컴퍼니 대표(오른쪽)가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출처=후후앤컴퍼니]

이번 협약 체결을 통해 양사는 ▲비대면 의료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협력 ▲병원·약국 데이터 고도화 ▲후후 플랫폼을 통한 공동 마케팅 진행 등 다양한 방면으로 상호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굿닥에서는 9만여개 병원·약국 정보를 후후앤컴퍼니에 제공하고, 후후 앱에서는 700만명의 활성 사용자를 대상으로 병원·약국에 대한 비대면 진료 정보를 안내해 사용자 편의를 제공할 수 있게 된다. 또 양사는 앞으로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해 공동 마케팅을 추진할 계획이다.

허태범 후후앤컴퍼니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비대면 의료 서비스에 대한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할 것이며, 비대면 의료 분야 선행 기술을 확보하기 위한 과제 발굴 및 공동 연구를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송혜리 기자 chew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후후-굿닥, 비대면 서비스 활성화 '맞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