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쉐보레, 7월에도 개소세 혜택 그래도…변경 차액 지원


트래버스 등 주요 차종 대상…SUV 구매 시 캠핑 아이템 제공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쉐보레가 7월에도 개별소비세 인하 혜택을 이어간다.

1일 쉐보레는 7월부로 정부의 개별소비세 감면 혜택이 줄어듦에 따라 그 차액분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혜택 금액은 말리부 70만원, 트랙스 60만원, 이쿼녹스 70만원, 트래버스 80만원이다. 단 트래버스의 경우 쉐보레가 제공하는 콤보 할부 프로그램 이용시에만 적용된다.

또한 쉐보레는 정부와 지방자치단체들이 진행 중인 대한민국 동행세일에도 참여한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제품과 수량이 한정된 스파크·말리부·트랙스·이쿼녹스 등 4개 차종이 대상이다.

스파크 1천대 한정 최대 10%, 말리부 디젤 100대 한정 최대 15%, 트랙스 100대 한정 최대 10%, 이쿼녹스 100대 한정 최대 7%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쉐보레 '트래버스' [쉐보레]
쉐보레 '트래버스' [쉐보레]

이와 함께 쉐보레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쉐보레 SUV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캠핑 아이템을 제공한다. 트랙스·트레일블레이저·이쿼녹스 구매자에게는 차량용 그늘막을 제공하며, 트래버스 구매자에게는 여름철 캠핑 및 차박에 용이한 에어매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콜로라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의 생산월에 따라 캠핑 텐트 또는 펜더 프로텍터 액세서리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은 7월에도 연장해 진행한다.

이밖에 쉐보레는 최근 1년 이내 신규 면허 취득 고객 또는 10년 이상 된 노후차 보유 고객에게 최대 50만원까지 추가로 혜택을 지원한다. 다마스와 라보 구입 고객 가운데 사업자를 대상으로 추가 2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용태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장은 "이번 캠페인은 정부의 침체된 경기 회복 노력에 동참하면서도 개별소비세 감면 축소에 맞춰 소비자의 부담을 덜어 드리기 위해 마련됐다"며 "차량 가격의 최대 15% 지원 등 제공되는 혜택이 큰 만큼 국내 쉐보레 고객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강길홍 기자 slize@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쉐보레, 7월에도 개소세 혜택 그래도…변경 차액 지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