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라노리빙 호텔침대, 트윈침대 '2020년 코엑스 코리아빌드' 참가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침대전문브랜드 밀라노리빙 성오복 대표는 7월 2일(목)부터 5일(일)까지 서울 코엑스(COEX)에서 ‘코리아빌드’에 참여해 다양한 최신 트렌드의 트윈베드와 호텔침대 제품들을 선보인다. ‘코리아빌드’는 작년 7월 코엑스에서 개최된 이후 1년만에 열리는 2020년 최대 건설·건축·인테리어 전문 박람회다.

맞춤침대 브랜드 밀라노리빙은 디자인부터 제작까지 일괄적으로 운영하는 침실 전문 브랜드로 고객의 취향에 따라 침대 사이즈와 높이, 소재와 색상 등 다양하게 맞춤제작이 가능하다. 사용되는 자재는 까다로운 유럽 기준으로 인증 받은 친환경 외장재 및 내구성이 튼튼한 러시아 소나무 원목과 국내외 최고등급의 SE0 원목합판 만을 사용하며 또한 고밀도의 보강재를 사용하여 견고함과 자연친화적(eco-friendly)인 높은 퀄리티의 침대를 선보인다.

밀라노리빙 직영 쇼룸에서는 하이브리드 스프링 매트리스,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고밀도 메모리폼 매트리스 등 경도(단단함)별로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어 직접 체험 후 체형과 수면습관에 따라 매트리스 구매 및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또한, 침실의 공간 구조와 원하는 컨셉에 따라 다양한 디자인의 침대와 베딩이 준비되어 있어 침실 인테리어 솔루션까지 제공한다.

이번 코리아빌드에서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여 ‘호텔 침대’와 ‘트윈 침대’ 그리고 온 가족이 오랫동안 견고하게 사용가능한 친환경 ‘패밀리 침대’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부스에 직접 방문해 침대를 구매할 경우 전문 인테리어 스타일리스트로부터 침실 스타일링까지 제공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밀라노리빙 관계자는 “코리아빌드에 참가한 제품 외에도 젊은 부부 및 신혼 부부들을 위한 ‘신혼 침대’를 포함하여 다양한 디자인의 침대를 전국 오프라인 쇼룸(서울 강남, 경기 화성, 인천 송도, 대전 둔산 등)과 밀라노리빙 공식 쇼핑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