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TS샴푸’로 유명한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욕실에서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TS욕실선반’을 출시, 리빙라이프 라인업을 구축할 계획이다.
‘TS욕실선반’(제조사 가우아이앤씨, 대표 이상화)은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는 것이 장점으로, 깔끔하고 편리한 욕실 정리를 위한 필수 아이템이다. 좁은 욕실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대용량 제품으로, 분리된 수납공간이 설치돼 많은 제품도 안정감 있게 비치할 수 있다. 물고임을 방지하고자 배수홀이 설치됐고, 하단에 컵 두 개를 걸 수 있는 방식이라 물기 없이 위생적이고 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작은 서랍이 있어 머리끈, 렌즈, 치실 등 소품들을 보관하기도 좋다. 칫솔은 네 개를 거치할 수 있다.
투명 양치컵 두 개는 매일 입에 닿는 특성을 고려해 KCL한국건설생활환경 시험연구원을 통해 납, 카드뮴, 수은 등 6대 유해물질 불검출 테스트를 통과했다. 가정에서 믿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TS트릴리온은 2020년 들어 더욱더 다양한 제품들을 시장에 내놓으면서 고객의 니즈와 눈높이를 맞추려 하고 있다. 얼마 전 일상생활 속 개인위생관리를 위한 ‘TS GUARD 세이프올손소독제’를 출시하였다. 또한 흑채와 염색 대체 제품 ‘TS블랙헤어쿠션’, 예민한 피부에도 걱정 없는 ‘TS바디워시’, 젖은 머리를 빠르게 말려주는 ‘TS패스트드라이볼륨브러시’, 강력한 파워 ‘TS프로페셔널 BLDC드라이어’, 애견전용 ‘TS써니애견샴푸’, 에너지 생성 성분인 비오틴이 첨가된 건강기능식품 ‘TS하루알찬 비오틴견과’, ‘TS내몸에비오틴’ 등 많은 제품들도 출시하였다.
TS트릴리온은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통해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자리매김해가고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