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뷰티&헬스기업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에서 SNP PREP의 미백·기미·잡티 케어 전문라인인 ‘비타로닉’ 4종을 출시했다.
SNP PREP ‘비타로닉’은 비타 성분에 3중 히알루론산을 조합하여 만들어져 미백은 물론 기미·잡티케어와 보습을 한번에 잡을 수 있도록 만든 미백 전문케어 라인이다.
주 원료인 어린 탱자의 그린 비타민 에너지는 신선한 원료의 유효성분을 추출하기 위한 ‘저온 초음파 추출 공법’으로 뽑아내어 피부 미백 기능에 도움을 주고, 3중 히알루론산은 겉과 속을 수분으로 가득 메워 피부 수분 손실 방지 및 탄력을 유지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SNP 비타로닉' 4종은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 피부결을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토너 패드를 시작으로, 칙칙한 피부에 생기를 전해주는 SOS 앰플, 산뜻한 수분감을 전해주는 젤 크림과 집중 미백 케어를 선사하는 앰플 마스크팩으로 구성되어 있다. 잡티 피부, 어둡거나 건조한 피부들을 대상으로 환하게 물 오른 수분 비타민으로서 생기를 채워준다.
한편, 기존 출시되었던 SNP PREP의 탄력라인인 '펩타로닉'은 출시 6달 만에 베트남, 싱가포르, 필리핀, 인도, 홍콩 등 총 14개국에 진출했다. 글로벌 전문 뷰티 드럭스토어인 왓슨스와 SASA, 아마존 등에서 판매되는 등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 인도네시아의 경우 글로벌 드럭스토어인 왓슨스에서 펩타로닉 토너와 세럼이 베스트 셀러에 오르는 등 디자인과 컨셉, 가격과 용량에 대해 해외 소비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뉴트로 바람이 부는 것처럼 뷰티계에도 다시 한 번 비타민 바람이 불고 있어 미백 시장 확대에 따라 비타로닉 제품을 출시했다”며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가 칙칙해지거나 기미, 주근깨 등 잡티가 생기기 십상인데, SNP 비타로닉 제품을 사용하면 피부에 수분 공급과 생기 에너지를 전해 미백 케어에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SNP PREP 비타로닉'은 현재 SNP의 공식 뷰티 스토어인 SNP MALL에서 젤 크림과 SOS 앰플을 만나볼 수 있으며, 토너 패드와 앰플 마스크는 7월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