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투게더펀딩, '코리아 핀테크 위크' 참가…채용도 진행


김항주 대표 "최고의 투자처 홍보할 것"

[아이뉴스24 김다운 기자] 부동산 담보 P2P금융기업 투게더펀딩은 온라인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20'에 참가해 안전하고 편리한 P2P 투자 방법을 설명하고 신규 투자자 유입을 도모할 계획이라고 4일 밝혔다.

코리아 핀테크 위크는 금융위원회가 디지털 금융 혁신을 지원하기 위해 개최하는 글로벌 핀테크(FIN-Tech·금융기술) 박람회로, 올해 2회차를 맞았다.

 [이미지=투게더펀딩]
[이미지=투게더펀딩]

투게더펀딩은 온라인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20 참가를 통해 자사 브랜드가 가진 장점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특히설립 이래 현재까지 안전성이 뛰어난 주거용 부동산담보 중심의 상품을 운용해왔다는 점과 해당 부문 업계 1위를 차지하고 있다는 점을 강조할 예정이다.

아울러 국내 대형 간편 결제 시스템인 토스와 카카오페이, 핀크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투게더펀딩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점을 들어 투자자의 투자 편의성을 회사의 최우선 가치로 삼고 있다는 점을 강조하겠다고 전했다.

투게더펀딩은 온라인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20 채용설명회를 통해 10여 명 이상의 인재를 채용할 예정이다.

주요 채용 분야에는 ▲IT 개발 및 기획, ▲데이터 분석, ▲웹디자이너, ▲마케팅, ▲재무회계, ▲HR, ▲법률지원, ▲심사, ▲법인투자 등이 있다.

김항주 투게더펀딩 대표는 "이번 온라인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20을 통해 투게더펀딩이 투자자에게 안전하고 다양한 투자 환경을 제공하는 플랫폼을 개발·운영하는 P2P 회사라는 점을 강조할 계획"이라며 "여러 투자자에게 최고의 투자처가 될 것이라는 자신감으로 참여했기 때문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김다운 기자 kdw@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투게더펀딩, '코리아 핀테크 위크' 참가…채용도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