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스디생명공학, SNPX스폰지밥 에디션 선케어 출시


UV 퍼펙트 에어쿨 선젤·선스틱…롭스 매장서 판매

[아이뉴스24 문병언 기자] 뷰티·헬스기업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의 SNP 화장품에서 전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캐릭터 ‘스폰지밥’ 콜라보레이션 선케어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SNPX스폰지밥’ 에디션은 SNP 히트상품인 UV 퍼펙트 에어쿨 선젤과 UV 퍼펙트 에어쿨 선스틱 2종으로 구성돼 롭스 매장에서 단독으로 판매된다.

스폰지밥 에디션은 재미를 중요시 여기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기획된 것으로, 주인공인 스폰지밥과 그의 친구 뚱이의 익살스럽고 사랑스러운 표정이 담긴 개성있는 패키지 디자인이 웃음과 재미를 전해 준다.

UV 퍼펙트 에어쿨 선젤은 쿨링 진정 선젤로 피부 온도를 평균 4.4℃ 낮춰주며, 열에 자극받은 피부 진정을 도와 애프터 선 케어까지 가능하다.

UV 퍼펙트 에어쿨 선스틱은 고함량 수분 베이스 선스틱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바르는 순간 시원한 수분감과 쿨링감을 전달해 끈적임과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 되는 것이 특징이다.

SNP 화장품 담당자는 “피부관리는 물론 재미까지 더해진 ‘스폰지밥’ 에디션은 소비자에게 친근함을 전해주며 소장 욕구를 불러 일으킨다”며 “히트상품이자 시즌 상품인 선 제품 구성으로 많은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

SNPX스폰지밥 에디션은 이달 30일까지 전국 ‘롭스’ 매장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UV 퍼펙트 에어쿨 선젤은 40% 할인, UV 퍼펙트 에어쿨 선스틱은 10% 할인된 가격과 더불어 1+1 행사제품으로 만날 수 있다.

문병언 기자 moonnuri@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스디생명공학, SNPX스폰지밥 에디션 선케어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