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스디생명공학, 인기상품 '100원 특가' 이벤트 실시


SNP 온라인몰 리뉴얼 기념…첫 구매고객 대상

[아이뉴스24 문병언 기자] 뷰티·헬스기업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은 SNP 공식 온라인몰 리뉴얼을 기념해 인기상품을 100원에 제공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100원 특가 이벤트’는 SNP 공식몰 신규 가입 후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6가지의 인기상품 중 한 가지를 단돈 100원이라는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상품은 ▲피부 온도를 낮추는 UV 퍼펙트 에어쿨 선젤 기획세트 ▲약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시카로닉 수딩 크림 ▲깨끗하고 화사한 피부로 가꿔주는 LAB+ 에버라스팅 브라이트닝 앰플 ▲늘어진 피부를 탄력있게 가꾸어 주는 텐션 리프팅 마스크 5매 ▲민감성 피부에 도움을 주는 아크시스 클렌징 폼 ▲눈가와 얼굴의 주름을 케어해주는 유스 에이지 히알루론 아이크림이다.

또 SNP MALL에서는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위해 ‘모공관리 세트’ ‘프리미엄 골드 콜라겐 캡슐 앰플, 프리미엄 바다제비집 캡슐 앰플’ ‘UV 퍼펙트 선케어(선크림) 라인 4종’ ‘KF94 황사마스크와 손소독제’ 등 16개 베스트셀러 제품의 할인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신규로 회원 가입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아이디 당 1회 참여할 수 있다. 회원 가입시 적립금 3천원을 즉시 지급하며 무료배송 쿠폰 등의 특별한 혜택도 주어진다.

에스디생명공학 관계자는 “SNP MALL을 새롭게 단장하고 이를 기념해 파격적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SNP 공식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특가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문병언 기자 moonnuri@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스디생명공학, 인기상품 '100원 특가'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