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국내 및 글로벌 출시


사전예약자 최종 500만명 모객…대회도 연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를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에 5월 12일 정식 출시했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는 글로벌 전역에서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를 시작했다. 한국어, 영어 등 총 4개 언어를 지원한다.

정식 서비스에 앞서 4월 16일부터 5월 11일까지 진행한 글로벌 사전등록 이벤트에는 최종 500만명이 참여했다. 이는 넥슨이 출시한 모바일 게임 중 역대 최다 기록이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는 역동적인 드리프트를 터치 조작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3D 카툰 방식으로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완성도 있는 콘텐츠도 갖췄다.

넥슨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유튜브 채널에서 장성규, 김민아가 등장하는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과감한 입담을 지닌 두 모델이 '드맆상담소'라는 콘셉트 아래 사연자의 고민을 게임으로 해결하는 모습을 재치 있게 그렸다.

이와 함께 '코리안 조커'라는 별명을 지닌 김민아가 영화 예고편 같은 연기력으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출시를 소개하는 광고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넥슨은 정식 서비스를 맞아 첫 이벤트 대회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슈퍼 매치' 개최 소식을 알렸다. 5월 31일 오후 6시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되며, 화려한 출연진이 참여할 예정이다.

문영수 기자 mj@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국내 및 글로벌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