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더블유캐드 ‘캐드의 정석 ZWCAD’ 출간, 쉽게 배우는 캐드 학습서 되길 원해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지더블유캐드코리아(대표 최종복)는 지난 2016년 ‘쉽게 배우는 ZWCAD’에 이어 ‘캐드의 정석 ZWCAD’ 책자를 5월 1일 출간했다.

초보부터 전문가까지 다양한 분야에서의 활용이 가능한 ZWCAD를 배우고 익히는 학습서로 활용되기 위한 목적으로 제작된 이 학습서는 ZWCAD 2020의 새로운 인터페이스와 주요 기능에 대하여 소개되어 있으며, ZWCAD를 처음 사용하거나 실무에서의 다양한 기능 사용을 하길 원하는 유저들을 위한 설명과 유용한 팁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별히 충분한 기능설명과 예제를 통해 학습해 나갈 수 있기 때문에 ZWCAD를 혼자 배우고자 하는 학생부터 실무자까지 독학이 가능하다.

책의 저자인 최종복 대표는 “이 책에 수록된 새로운 기능 및 서드파티, 기타 몰랐던 기능을 활용한다면 작업 시간을 좀 더 단축할 수 있고 효율적으로 도면 작업을 할 수 있을 것이다. ZWCAD를 통해 중소 및 중견 기업이 캐드 구매에 있어 보다 합리적인 선택을 통해 기업의 경쟁력을 갖출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ZWCAD 사용시 궁금한 사항들을 ZWCAD 공식 커뮤니티 카페를 통해 실제 사용 유저들과 공유할 수 있으며, 질문사항을 올리면 즉각적으로 전문 기술지원팀이 답변하는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캐드의 정석 ZWCAD’ 책은 가까운 서점과 인터넷 문고를 통해서 구입이 가능하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