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머니Tips] KB국민카드, 월 최대 2만5천원 통신비 할인 카드 출시


'KB국민 이지 링 티타늄 카드'…생활 밀착 업종 특화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KB국민카드는 월 최대 2만5천원 통신 요금 할인에 온라인 쇼핑, 배달입, 음원·영상 서비스 등 고객 선호 업종 추가 할인 혜택을 담은 생활 밀착 업종 특화 상품 'KB국민 이지 링 티타늄 카드'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카드는 지난해부터 선 보인 '이지(Easy) 카드' 시리즈 상품 중 하나로 여러 이동 통신사의 통신비를 자동 납부해도 월 최대 할인 한도 범위 내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이미지=KB국민카드]
[이미지=KB국민카드]

또 최근 트렌드에 맞춰 고객 선호도가 높고 이용이 많은 ▲온라인쇼핑 ▲음원·영상 서비스 ▲배달앱 등의 업종과 주유소, 대형마트 등 생활밀착 업종에서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이 카드로 ▲KB리브엠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의 통신비를 자동 납부하면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5천원이 할인된다.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7천원 ▲10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5천원 ▲1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5천원까지 통신비 자동납부 금액 1만원 당 1천500원씩 할인이 가능하다.

아울러 ▲온라인쇼핑 ▲대형마트 ▲주유소·충전소 ▲커피점·편의점·제과점·아이스크림점 등 4개 생활 밀착 업종 중 2개를 선택해 월 최대 3만원까지 결제금액의 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할인혜택은 전월 이용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5천원 ▲10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원 ▲1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5천원까지 선택 영역별로 각각 제공된다.

선택 영역은 매월 1회 홈페이지, 모바일 앱, 고객센터에서 변경이 가능하다.

이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배달엡에서 2만원 이상 결제 시 2천원 할인 혜택이 월 2회 제공된다. 음원·영상 서비스의 경우 결제 금액 5천원 당 1천원씩 월 최대 2천원이 할인되고 영화관은 1만원 이상 결제 시 3천원이 할인된다.

또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인천공항 라운지 연 2회 ▲인천공항·국내 주요 호텔 발레파킹 서비스(각각 월 3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카드는 매월 지출되는 통신요금 부담을 줄이면서 온라인 쇼핑, 배달앱, 음원·영상 서비스 등 최근 트렌드 업종에서 차별화된 할인 혜택을 받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담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 변화 추세에 맞춰 쉽고 편리하게 카드 생활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을 다양하게 선 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머니Tips] KB국민카드, 월 최대 2만5천원 통신비 할인 카드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