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도 펭하"…이랜드 스파오, '펭수 남극에디션' 출시

포토 반팔·파자마·코스츔 티셔츠 등 총 8종…스파오몰·전국 매장서 선봬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지난해 최고의 크리에이터로 자리잡은 펭수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이랜드 스파오와 다시 한 번 손잡는다.

스파오는 여름을 겨냥한 '펭수 남극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업 상품은 이날 정오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과 스파오 타임스퀘어점을 비롯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출시되며, '반팔 파자마 세트'는 온라인 단독 상품으로 판매된다.

앞서 스파오는 지난 11월 펭수와의 첫 콜라보를 시작한 이후 설문 조사를 통해 지난달 후드티, 티 드레스 등 라인업을 공개한 바 있다.

이번 협업 상품도 마찬가지로 대국민 설문 조사를 진행해 고객들이 직접 투표하고 가장 선호도가 높았던 '포토 반팔, 반팔 파자마, 코스튬 티셔츠' 등의 상품으로 구성했다.

이랜드 스파오가 펭수와의 콜라보를 이어간다. [사진=스파오]

먼저 펭수 코스튬 티셔츠는 총 8종의 디자인으로 포켓 부분에 다양한 펭수의 모습이 자수로 새겨져 입는 재미를 더한다. 귀마개를 한 펭수, 스케이트를 타는 펭수, 원피스를 입은 펭수 등 펭수의 귀여움을 한층 살리는 디자인으로 준비했다.

총 세 가지 스타일로 구성된 반팔 파자마 안대 세트도 주목할 만 하다. 이 제품은 첫 협업에서 3시간 만에 전 컬러가 품절되며 가장 인기를 끌었던 수면 파자마의 소재를 여름용으로 변경한 것으로, 1년 내내 펭수를 집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스파오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에도 펭수를 스파오에서 만나보고 싶다는 고객들의 요청을 반영해 이번 남극 에디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고객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콜라보레이션 상품들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이현석기자 tryon@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