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크린토피아, 모바일 앱 기능 강화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크린토피아, 모바일 앱 기능 강화

크린토피아가 더 편리한 세탁 서비스 제공을 위해 모바일 앱을 리뉴얼 오픈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크린토피아 앱은 세탁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의 편의를 높인 기능을 확대했다. 세탁물의 정보와 세탁 진행 상황 등 이용내역과 이용 현황을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세탁 완료 시 푸쉬 메시지가 전송된다. 또한, 의류보관 서비스 및 일부 지역 수거 배달 등 신규 세탁 서비스 이용도 가능하다.

충전식 간편 결제 기능 '크린머니'도 도입됐다. 크린머니는 크린토피아 앱을 통해 충전하고 세탁 서비스 이용 시 앱을 통해 결제할 수 있는 결제 시스템이다. 기존 결제 방식인 현금, 카드 외 새로운 결제수단을 도입해 더욱 쉽고 편리하게 세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롯데호텔제주, '봄 패키지' 론칭

롯데호텔제주가 보다 빨리 봄을 누리고 싶어하는 이들을 위해 롯데호텔제주에서는 호텔을 벗어나지 않고 오롯이 봄 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봄(B.O.M., Bloom Our Moment)'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롯데호텔제주]
[사진=롯데호텔제주]

패키지에는 디럭스 가든 룸 1박, 페닌슐라 또는 카페 해온의 봄 특별 메뉴, 야외 정원 레스토랑 '레이크 플라자' 조식 뷔페 2인 및 프라이빗 클럽 라운지 '풍차라운지' 2인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유칼립투스와 스토크로 만든 '웰컴 플로럴 커티시'가 제공되며, 시트리스 플로럴 향기를 담은 카드 키 홀더도 제공돼 '오감테라피'를 즐길 수 있다.

또 맛과 영양이 뛰어난 봄 특별 메뉴도 준비됐다. 페닌슐라의 전복을 곁들인 트러플 향의 알리오 올리오, 제주산 제철 해산물 덮밥, 딱새우장 봄나물 비빔밥, 카페 해온의 랍스터 떡볶이를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이와 함께 저녁에는 사계절 온수 풀에서 열리는 라이브 콘서트도 감상할 수 있다.

◆풀무원다논, 브랜드 리뉴얼 단행

풀무원다논의 온 가족 활력 요거트 브랜드 '아이러브요거트(I Love Yogurt)'가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한다.

이번 브랜드 리뉴얼은 온 가족 건강을 지키는 요거트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하고 브랜드 전문성과 특장점을 보다 명확하게 알림으로써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단행됐다. 먼저 브랜드 로고에 변화를 줘 브랜드명 '아이러브요거트' 중 '러브'를 의미하는 빨간 하트를 크게 강조해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자 했다.

또 기존에 작은 글씨로 기재된 문장 형태의 특장점을 엘카제이(L.casei) 프로바이오틱스와 비타민 D 성분에 집중해 보다 눈에 잘 띌 수 있도록 구현하며 브랜드 신뢰도와 전문성을 강화했다.

◆매드포갈릭, 창립 20주년 기념 프로모션 전개

매드포갈릭이 오는 12일부터 창립 20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매드포갈릭]
[사진=매드포갈릭]

먼저 매드포갈릭은 창립 20주년을 맞이해 '매드 트위스트(Mad Twist)' 신메뉴를 선보인다. 지난 20년간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매드포갈릭의 시그니처 메뉴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시즌 감성을 더해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또 '매드 스탬프(Mad Stamp)' 이벤트를 통해 신메뉴 2종과 정규 메뉴 6종을 포함해 총 8개 메뉴를 이용하고 적립을 완료한 멤버십 고객에게 매드포갈릭 2인 식사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매장을 찾는 커플과 모녀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맥도날드, '슈니언 버거' 선봬

맥도날드가 제대로 통새우의 씹는 식감과 맛을 살린 신제품 슈니언 버거를 출시하고, 슈니언, 슈비, 슈슈버거 3종으로 새우 버거 라인업을 강화한다.

슈니언 버거는 통통한 새우 속살의 고소하고 짭조름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새우 패티에 튀긴 양파 특유의 달달함이 특징인 크리스피 어니언이 더해졌다. 먹었을 때 탱글탱글한 새우 통살의 식감이 느껴지고, 바삭바삭한 어니언까지 더해져 씹는 재미를 좋아하고 기존에 없던 특별한 새우 버거를 맛보고 싶은 고객에게 제격인 버거다.

슈니언 버거는 오는 26일부터 전국 맥도날드 레스토랑, 맥드라이브, 맥딜리버리 등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비레디, '틴티드 쿨링 립밤' 발표

아모레퍼시픽의 Z세대 남성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BeREADY)가 최근 주목 받고 있는 립 제품 트렌드를 적용한 '틴티드 쿨링 립밤'을 출시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이번 신제품은 멘톨 성분을 함유해 입술에 발랐을 때 시원함과 상쾌함을 부여하고, 촉촉한 제형이 건조한 입술을 윤기나게 만들어주는 컬러 립밤이다. 멘톨 성분의 특성상 즉각적으로 쿨링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며, 입술 주름을 매끈하게 만들어 도톰한 입술로 연출해준다.

또 표면적으로 블랙에 가까운 색상을 띠지만 입술에 발랐을 때는 옅은 핑크 색상이 반전 발색돼 자연스럽게 착색되는 틴트 효과가 있어 입술 본연의 생기를 살려준다.

◆KGC인삼공사, 에너지 드링크 '테이크파이브' 첫 선

KGC인삼공사가 5가지 식물추출 에너지 소재와 타우린이 함유된 카페인 제로 건강 에너지 음료 '테이크파이브(TAKE FIVE)' 2종을 출시한다.

'테이크파이브'는 6년근 홍삼과 생강, 황기, 마카, 울금의 5가지 식물추출 에너지 소재가 담긴 의미로, 업무나 학업에 지치거나 운동 전후 갈증해소 등 에너지 충전이 필요한 20~40대 소비자를 위한 건강 음료다.

특히 '카페인 제로' 음료로 카페인에 민감한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마실 수 있으며, 식물추출 에너지 소재를 활용해 건강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또 망고키위와 체리피치 등 2종류의 맛으로 상큼한 과일 맛에 탄산의 청량감을 더해 다양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고려했다.

◆버커루, 트렌드 컬러 담은 프리미엄 데님 론칭

한세엠케이의 모던 빈티지 웨어 버커루(BUCKAROO)가 봄 시즌 머스트 아이템인 '데님(Denim)'을 앞세운 2020 봄·여름 시즌 화보를 공개한다.

 [사진=버커루]
[사진=버커루]

버커루는 뉴욕 패션위크 등 글로벌 런웨이 무대에서 주목받고 있는 에스팀 모델 여인혁, 그리고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모델 겸 배우로 활약 중인 YG케이플러스 이하은을 새로운 얼굴로 발탁했다. 화보 속에서 두 사람은 시크하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표정은 물론, 모델다운 우월한 프로포션으로 버커루의 모던 빈티지 무드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특히 버커루는 봄 시즌 주력 아이템으로 '프리미엄 데님'을 선보였다. 매년 지속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프리미엄 라인 중 하나인 '프리미엄 데님'은 터키에서 수입한 최고급 원단과 브랜드만의 핸드 크래프트 워싱 공정을 거쳐 퀄리티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세련된 워싱과 계절에 어울리는 은은한 컬러감을 지닌 셔츠, 팬츠 등 활용도 높은 제품들로 구성됐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크린토피아, 모바일 앱 기능 강화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