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bhc, '오스틱 시리즈' 첫 선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bhc, '오스틱 시리즈' 첫 선

bhc치킨이 닭다리로 구성된 5가지 맛의 '오스틱 시리즈'를 선보였다.

'오스틱 시리즈'는 '뿌링클 스틱, 맛초킹 스틱, 레드킹 스틱, 후라이드 스틱, 골드킹 스틱' 등 총 5가지 맛으로 구성돼 있다. 이는 기존 부분육 시리즈의 맛을 동일하게 구현하는 한편, 세분화된 소비자 기호를 겨냥해 닭다리로만 구성한 제품이다.

특히 '골드킹 스틱'은 숙성 간장과 꿀을 베이스로 단짠맛을 극대화했고, 부분육 중 선호도가 가장 높은 닭다리로만 구성했다. 이 외에도 대표 메뉴인 뿌링클의 시즈닝을 접목한 '뿌링클 스틱', 오리엔탈 소스를 첨가한 '맛초킹 스틱' 등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전자랜드, '2020 에어컨 프로모션' 전개

전자랜드가 오는 31일까지 '2020 에어컨 미리 장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전자랜드]
[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는 300만 원 이상의 삼성전자 또는 캐리어 에어컨을 하나카드로 24개월 무이자 할부 결제 시 금액에 따라 최대 20만원 캐시백을 증정한다. 또 삼성전자 2020년형 무풍에어컨, 캐리어 더 프리미엄 AI 에어로 에어컨 등 일부 행사 모델을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 구매 모델에 따라 최대 20만 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전자랜드는 삼성전자, LG전자 2020년 신형 에어컨 예약판매 행사 모델을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70만 원 캐시백을 증정한다. 특정 행사 모델 구매 시에는 에어컨 자동 청소기인 필터 클린봇 장착 또는 공기청정기능이 포함된 벽걸이 에어컨으로 업그레이드를 지원한다.

◆G9, '봄 테리어' 기획전 진행

이베이코리아 G9(지구)가 오는 15일까지 '봄 테리어' 기획전을 열고, 인테리어 소품 및 침구류 340여 개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G9는 꽃 디자인의 '아르페지오 아니스 옐로우 순면 트윌 이불커버세트' 등 ‘플로럴무드’ 상품과 함께 '실크로드 트로피칼 커튼 아일렛형' 등 식물 디자인의 '보태니컬 무드 제품'을 선보인다. 또 반려식물을 키우는 사람들을 위한 '플랜테리어' 제품도 다수 마련됐다.

이와 함께 '바이빔 리파인 샤기카페트, 한샘 라탄 패턴 햄퍼' 등 봄 인테리어 베스트 상품을 모아 할인 판매하며, 일부 상품의 경우 5%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미샤, '래디언스 퍼펙트핏 파운데이션' 출시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신제품 '래디언스 퍼펙트핏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사진=에이블씨엔씨]
[사진=에이블씨엔씨]

'래디언스 퍼펙트핏 파운데이션'은 가볍지만 오래도록 지속되는 밀착력이 특징이다. 미샤만의 독자적인 '퍼펙트 핏' 기술을 적용해 피부 결 사이를 촘촘하게 채워 보송하고 매끈하게 연출한다. 마이크로 입자 기술의 '커버 파우더'로 화장을 하지 않은 듯 피부가 편안하게 느껴지도록 했다. 또 임상시험센터 '스킨메드'에서 '48시간 지속력'에 대한 인체 적용 테스트도 완료했다.

'래디언스 퍼펙트핏 파운데이션'은 '아쿠아 세라마이드, 올리브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호호바씨오일, 포도씨오일' 등으로 구성됐다. 용량은 35ml이며 아이보리, 페어, 바닐라, 베이지, 페탈, 샌드 등 여섯 가지 색상으로 준비됐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봄 제철 메뉴 프로모션 열어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이 봄 제철 식재료를 이용해 심신의 기운을 북돋워주는 '봄 제철 메뉴' 프로모션을 테판 레스토랑에서 선보인다.

'테판'은 나른하고 기운 없는 봄철, 입맛을 돋워줄 수 있는 봄 제철 식재료로 7 코스 디너 요리를 구성했다. 쫄깃한 단새우를 간장과 성게 크림으로 맛을 낸 애피타이저, DHA와 EPA가 풍부해 면역력 증진에 효과가 좋은 눈다랑어 요리, 피로회복에 효과가 탁월한 타우린이 풍부하게 함유된 주꾸미를 아낌없이 넣은 주꾸미 볶음밥 등이 메인 코스에 포함된다.

특히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소금 캐러멜 소스가 올라간 아몬드 케이크에 향긋한 솔향을 잎혀 훈제한 파인애플을 곁들인 디저트는 달콤함으로 입을 사로잡고 향긋한 솔향으로 코를 만족시켜 풍성한 코스 요리를 마무리한다.

◆농심, '쫄병스낵 달고나맛' 선봬

농심이 쫄병스낵 달고나맛을 새롭게 출시한다.

 [사진=농심]
[사진=농심]

'쫄병스낵 달고나맛'은 추억의 길거리 간식에서 아이디어를 착안한 것으로, 기존 쫄병스낵과 다른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달고나는 뜨겁게 녹인 설탕에 소다를 더해 부풀린 과자로 80년대까지 골목에서 흔하게 볼 수 있었던 간식이다.

이번 신제품은 달고나 본연의 달콤 쌉싸름한 풍미를 살리고, 별사탕을 넣어 씹는 재미까지 더했다. 패키지 디자인도 뉴트로 콘셉트를 적용해 추억의 맛을 느낄 수 있게 했다.

◆버거킹, 모히또 3종 할인행사 실시

버거킹이 오는 15일까지 리얼 라임이 들어간 모히또 3종을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버거킹 모히또 3종은 라임주스와 민트향 베이스에 라임 조각이 함께 제공돼 모히또 본연의 맛을 강조한 점이 특징이다. 애플 모히또는 사과 퓨레와 사과 착즙액이 들어가 새콤달콤한 맛을, 라임 모히또는 천연 라임의 향긋하고 상큼한 맛을, 자몽 모히또는 달콤쌉싸름한 자몽 고유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딜리버리 서비스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매장별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일유업,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 바' 리뉴얼

매일유업이 웰에이징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셀렉스'의 매일 밀크 프로틴 바를 리뉴얼 출시한다.

 [사진=매일유업]
[사진=매일유업]

이번에 리뉴얼된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제품의 특징은 핵심 영양성분인 단백질을 강화한 것이다. 기존 제품의 단백질 함량을 67% 증량했다. 또 근육 합성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필수아미노산 류신도 580mg 배합해 근육 형성을 도울 수 있게 설계했다.

이와 함께 식사 대용이나 영양간식으로 부족함이 없도록 칼슘은 물론이고 비타민 4종을 배합했으며, 특히 비타민D의 경우 2배가 증가된 함량으로 1개만 먹어도 1일 영양성분기준치를 100% 충족할 수 있어 실내 활동이 많은 직장인이나 학생들이 부족한 비타민D를 손쉽게 섭취할 수 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bhc, '오스틱 시리즈' 첫 선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