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원조 하이틴 스타 이연수가 '불타는 청춘' 멤버 중 이상형 있다'고 속마음을 고백한다.
24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김용만, 송은이, 김숙, 정형돈, 민경훈이 상식 문제를 푸는 퀴즈 프로그램으로 최강 동안 이연수와 개그맨 김수용이 동반 출연한다.
이날 옥탑방 멤버들은 SBS '불타는 청춘'에서 최강 동안 여신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이연수에게 촬영장 속 연애 기류에 대한 질문을 던진다.
이에 이연수는 “(미묘한 기류가) 있을 수는 있는데 다들 표현을 안 한다”며 함께 출연해 결혼에 골인한 김국진과 강수지 커플의 연애 사실도 몰랐다고 한다.
또한 불청 멤버 중 이상형이 있냐는 질문에 솔직하게 “있다”고 고백함과 동시에 “외모는 안 본다”고 밝히며 그 남성(?)이 과연 누구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한 이연수는 방부제 미모 소유자답게 자신의 연애 근황에 관해서도 “대시하는 사람은 늘 있다”고 당당하게 밝히며 송은이와 김숙의 부러움을 샀다는 후문이다.
방부제 여신 이연수의 이상형과 연애 근황은 24일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공개된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