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나카드, 해외 이용 특화 플랫폼 'GMH' 새단장 기념 이벤트 실시


가고싶은 여행지 캡쳐해서 인스타그램 업로드하면 경품 증정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하나카드는 해외 이용 고객을 위한 특화 플랫폼인 '글로벌 머스트 해브(GMH)'의 홈페이지 새단장을 기념하게 위해 'HAPPY NEW GMH! 새해 GMH 받으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하나카드의 GMH 서비스가 제공되는 34개국 중 올해 꼭 떠나고 싶은 여행지를 골라 이미지 캡쳐 후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가고싶은 이유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원하는 곳으로 갈 수 있는 2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1명), 에어팟 프로(3명), 스타벅스 커피(100명)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게 주 내용이다.

 [이미지=하나카드]
[이미지=하나카드]

이벤트 기간은 다음 달 29일까지다. 당첨자 발표는 3월 4일 'GMH' 인스타그램 게시글로 발표될 예정이다.

하나카드의 GMH는 해외 이용 고객을 위한 특화 서비스 플랫폼으로 지난 해 서비스 개시 이후 꾸준히 이용 회원 수가 증가하고 있다. 현재 전세계 37개국 80여개사와 파트너십 제휴 체결을 통해 차별화된 해외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GMH는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해외 이용 고객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라며 "새롭게 리뉴얼된 GMH를 통해 보다 편리하고 다양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나카드, 해외 이용 특화 플랫폼 'GMH' 새단장 기념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