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미스터피자, '흑당' 신제품 출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미스터피자, '흑당' 신제품 출시

미스터피자가 부라타치즈, 트러플 오일에 이어 외식품업계 메가 트렌드인 '흑당'을 활용한 트렌디한 겨울 신제품을 선보인다.

'흑당버블티피자'와 '흑당씨앗피자'로 구성된 신재품은 트렌디한 식재료를 토핑으로 사용해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는 ‘핫앤뉴(HOT&NEW)’ 카테고리의 최신작으로, 흑당 특유의 스모키한 달콤함에 재미있는 식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미스터피자는 이와 함께 '초코치즈케이크피자'를 '캘리포니아 치즈케이크피자'의 후속으로 선보인다. 진한 캘리포니아 크림치즈에 쌉싸름한 브라우니 큐브, 초코 시럽이 더해져 기분 좋은 달콤함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단품을 미니케이크로 즐기는 것은 물론 피자 세이버 위에 얹어 2단 케이크처럼 연출하면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등 특별한 날에 낭만적인 분위기를 내기 좋다.

◆11번가, '방구석 플렉스' 기획전 실시

11번가가 다음달 9일까지 홈루덴스족을 위한 다양한 홈카페, 홈시네마 등 관련상품 100여 종을 상품기획자(MD)가 큐레이션한 '방구석 플렉스(flex)' 기획전을 연다.

 [사진=11번가]
[사진=11번가]

11번가는 홈 인테리어, 홈파티, 홈카페, 홈시네마 등 '홈루덴스족'이 즐길 수 있는 네 가지 대표 테마를 주제로 각각 인기상품들을 선별해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침대나 소파 아래에 다리를 넣을 수 있어 보다 실용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한 '사이드테이블', 양 옆에 주머니가 달려있어 핸드폰이나 리모컨 등을 넣어둘 수 있는 '쉬즈홈 삼각등쿠션', LED 라이팅 기능이 탑재된 '카카오프렌즈 블루투스 마이크 스피커' 등이다.

◆아디다스, ’20 뮤테이터’ 축구화 첫 선

아디다스가 지금껏 보지 못했던 새로운 소재로 완성된 '프레데터20 뮤테이터'를 공개한다.

프레데터 20 뮤테이터는 그립감을 최고치로 향상시키는 신기술 레이어 '데몬스킨'이 적용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데몬스킨은 아디다스 축구에서 선보인 새로운 기술력으로 축구화 어퍼 위로 마치 오돌토돌한 고무 돌기가 올라온 듯한 느낌을 준다. 수년간의 리서치와 테스트를 거치면서 쌓아온 데이터를 바탕으로 컴퓨터 알고리즘을 통해 개발됐다.

디자인은 자연 생태계에서 가장 위험한 생물체들에서 영감을 얻어 만들어졌다. 더욱 강력하고 다이나믹한 느낌을 주고 축구화를 착용할 선수들이 상대 선수 보다 강하다는 자신감을 얻을 수 있도록 상징성을 부여했다.

◆갤러리아百, '고메이 494' 신규 팝업 오픈

갤러리아명품관 식품관 고메이494가 지난 28일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미슐랭 스타 셰프 이형준의 '슈퍼막셰'를 비롯, 프랑스 디저트 '랑꼬뉴', 카라멜 전문 브랜드 '트루베 카라멜리에' 등 3개의 신규 맛집 팝업 브랜드를 오픈했다.

 [사진=갤러리아]
[사진=갤러리아]

이태원 맛집으로 알려진 '슈퍼막셰'는 다음달 29일까지 운영된다. 데미그라스 소스에 각종 야채를 곁들인 홈메이드 함박 스테이크와 속을 꽉 채워 만든 이탈리아 베니스 스타일의 샌드위치가 인기 메뉴다. 또 마켓이라는 특징에 맞게 셰프 특제 소스와 수프 등 포장 메뉴를 함께 판매한다. 또 프랑스 전통 디저트에 생과일을 곁들여 재해석한 브랜드로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랑꼬뉴'도 같은 기간 동안 운영된다.

이와 함께 프랑스 수제 카라멜 전문 브랜드로 카라멜 명장의 제조 방법을 바탕으로 최상급 품질의 크림과 재료로 만든 풍미 깊은 카라멜을 선보이는 '트루베 카라멜리에' 팝업 매장은 다음달 14일까지 운영된다.

◆블랙야크, 'ISPO 2020' 어워드 2관왕 달성

블랙야크가 지난 26일부터 나흘간 독일 뮌헨에서 진행 중인 ISPO에서 황금상(Gold Winner)과 제품상(Winner)을 수상했다.

ISPO는 1970년부터 매년 독일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스포츠용품 박람회로, 전 세계 120개국 2천8백여 개 업체가 참가해 스포츠·아웃도어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또 ISPO 어워드를 통해 매년 아웃도어와 스포츠용품 중 부문별 최고의 제품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블랙야크는 '암릿 BC 오버팬츠'가 황금상, '아타 자켓'이 제품상을 수상했다. '암릿 BC 오버팬츠'는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케블라, 고어텍스 프로 등 소재와 최상의 핏을 적용해 최대한의 기능성을 올린 제품이다. 또 '아타 자켓'은 통기성이 뛰어난 보온 소재인 폴라텍 알파, 클라이마 쉴드를 충전재로 활용해 아웃도어 활동에서 최적 기능을 발휘하는 제품이다.

◆마켓컬리, '명절 후 식단 관리' 기획전 진행

마켓컬리가 다음달 4일까지 설 연휴 동안 기름진 음식을 섭취하면서 무거워진 몸을 가볍게 해줄 120여 개 식단 관리 식품들을 최대 40% 할인하는 '명절 후 식단 관리'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마켓컬리]
[사진=마켓컬리]

마켓컬리는 먼저 채소를 듬뿍 섭취하면서도 골고루 영양을 갖춰 한끼를 해결할 수 있는 샐러드들을 할인해 선보인다. 저지방 고단백으로 식단조절에 용이한 '네떼'의 닭가슴살샐러드와 케이준 치킨샐러드를 각 15% 할인해 판매한다. 또 4가지 특수채소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무농약 유러피안 샐러드는 15%, 참치와 채소를 적절히 섞어 영양 밸런스가 훌륭한 '리오마레'의 인살라티씨메 샐러드참치 2종은 10% 할인한다.

또 마켓컬리는 알곤약을 잡곡과 섞어 칼로리는 낮추고 포만감은 살린 '아임웰' 굿밸런스 라이트밀 볶음밥, 잡곡밥과 이에 어울리는 반찬을 300kcal 내외로 구성한 'CJ프레시웨이' 건강한 도시락도 각각 25%, 15% 할인하며 '네츄럴7' 등 식사 대용 쉐이크 및 선식 제품도 선보인다.

◆쿠팡, '미키마우스 기획전' 전개

쿠팡이 다음달 9일까지 경자년 쥐띠 해를 기념해 미키마우스 캐릭터 상품을 한자리에 모아 특별 기획전을 운영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패션의류·잡화 ▲뷰티 ▲문구 ▲출산/유아동 ▲주방용품 ▲생활용품 ▲홈인테리어 ▲가전디지털 ▲스포츠·레저 ▲액세서리 ▲도서 ▲완구 등 총 12가지 카테고리를 선보인다. 특히 '디즈니달력, 실내화, 유아백팩, 이어폰케이스' 등 자주 찾는 상품은 키워드별로 별도로 배치해 구매 편의성을 높였다.

또, 9일까지 최대 57% 기간한정 할인 상품을 따로 구성했다. 미키·미니마우스, 겨울왕국, 디즈니 푸우 등 인기 디즈니 캐릭터 상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최대 46% 즉시할인 상품을 모은 별도의 행사관도 꾸몄다.

◆파크 하얏트 서울, '제철 디너 세트' 선봬

파크 하얏트 서울의 모던 한식 레스토랑 '더 라운지(The Lounge)'가 오는 3월 19일까지 제철 식재료의 영양을 듬뿍 담은 '더 테이스트 윈터 디너 세트(The Taste – Winter Dinner)'를 선보인다.

 [사진=파크 하얏트 서울]
[사진=파크 하얏트 서울]

'더 테이스트 윈터 디너 세트'는 오징어와 새우 술찜, 수비드 삼치, 안창살 구이 혹은 광어 튀김, 영양밥 정식,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곁들인 호떡까지 총 다섯 가지 코스로 구성했다. 또 별도 비용을 지불할 경우 디너 세트와 어울리는 전통주 '강장 백세주' 한 잔과 와인 두 잔이 페어링된다.

디너 세트는 행사 기간 동안 오후 5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미스터피자, '흑당' 신제품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