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웨이브고' 일일사용자 1만명 돌파…해외진출 '청신호'


웨이브, SK텔레콤과 여행객 대상 체험 프로모션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OTT 웨이브가 해외여행객을 대상으로 서비스하는 '웨이브고'의 일일 사용자가 1만명을 돌파했다.

웨이브(대표 이태현)은 지난해 10월 론칭한 웨이브고가 초기 일일 평균 사용자 1천명 수준에서 최근 1만명을 넘어섰다고 23일 발표했다.

 [사진=웨이브]
[사진=웨이브]

배재근 콘텐츠웨이브 마케팅전략그룹장은 "여행 성수기를 맞아 해외에서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웨이브를 적극 소개하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웨이브는 SK텔레콤 로밍센터와 함께 23일부터 2월 29일까지 웨이브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행객들은 국제공항과 항구에서 대기시간에 웨이브를 즐기고, 신규고객은 10일간 유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체험권도 받을 수 있다. 기존 유료이용자와 체험권 사용자는 웨이브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프로그램 다운로드 시 기내는 물론, 해외 어느 곳에서나 시청 가능하다.

싱가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베트남, 라오스, 태국 등 동남아 7개국에서는 웨이브 실행 시 지상파, 종편 등 국내 콘텐츠를 스트리밍으로 즐길 수 있는 ‘웨이브고’를 이용할 수 있다.

웨이브는 인천공항 1~2 터미널, 김포공항, 김해공항, 제주공항, 대구공항, 인천항, 부산항에 위치한 SK텔레콤 로밍센터에서 로밍상품 가입 고객에게 10일 체험권을 증정한다. 체험권은 총 10만장 제공되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면세구역에 마련된 SK텔레콤 ‘5GX 체험관’에서는 누구나 웨이브를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오픈하고, 체험권도 증정한다.

김문기 기자 mo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웨이브고' 일일사용자 1만명 돌파…해외진출 '청신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