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손흥민샴푸’로 인지도를 빠르게 확보한 ‘TS샴푸’ 제조사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앞두고 오는 20일(월)까지 ‘2020 설레는 설물대전’ 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 기간 TS선물세트를 3개 구입 시 1개를 더 증정해주는 것이 주요 내용이며, 선물세트 1개만 구입한 소비자도 트리트먼트 500ml를 하나 더 받게 된다.
‘2020 설레는 선물대전’ 이벤트는 1월 3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다. 혜택이 적용되는 선물세트는 프리미엄TS샴푸 선물세트 01호 등 총 6가지로, 소비자들의 선택 폭이 넓다.
‘TS샴푸’ 이벤트 관계자는 “최근 탈모가 시작되기 전에 미리 탈모 예방을 위한 관리를 해야 한다는 인식이 형성돼 있고, 실제 일상에서 탈모샴푸 등 탈모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져 명절 선물로 탈모 관련 제품을 주는 일도 늘었다”며 “재작년과 작년에도 명절 기간 탈모 제품 구입량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나 올해에는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설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설날 선물을 여유 있게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으로, 현재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다”고 덧붙였다.
한편, 트릴리온은 대표 브랜드인 TS샴푸를 비롯해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까지 적극적인 사업 영역 확장에 나서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자리매김 중이다. 착한 성분만을 고집하는 기업철학을 기반으로 고기능성 제품을 강조한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 국내 샴푸 시장뿐만 아니라 글로벌 샴푸 시장으로 영업 판로를 확장 중이며, 국내 리딩 브랜드에 걸맞게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와 배우 차인표, 이장우, 소이현, 가수 황치열까지 화려한 TS모델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