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슈가버블, 반려동물물품 사업 진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슈가버블, 반려동물물품 사업 진출

슈가버블이 프리미엄 펫케어 브랜드 '슈가펫'을 론칭하며 반려동물 용품 4종을 출시한다.

'슈가펫'은 천연 원료에서 유래된 슈가버블만의 안전성을 그대로 반려동물 용품에 옮겨 놓은 브랜드로, 보습력이 높은 '슈가펫 실키업 올인원 샴푸', 외출 후 간편하게 오염물을 제거할 수 있는 '워터리스 이지 클렌저', 반려견의 비듬, 건조로 인한 가려움을 완화시켜주는 '디탱글 퍼퓸 미스트', 반려견의 배설물 악취를 제거해 주는 '올오버 프레쉬 탈취제'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맞춤수트 프로모션 전개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다음달 5일부터 8일까지 밀라노 본사 수석 테일러와 함께 맞춤복을 제작하는 'MTM(Made to Measure)'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조르지오 아르마니]
[사진=조르지오 아르마니]

조르지오 아르마니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이 수석 테일러와 함께 실루엣, 소재, 안감, 라펠 유형 등을 선택할 수 있는 최상의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통해 고객의 취향과 사이즈에 맞는 맞춤 슈트가 탄생하게 되며, 개인 이름이 새겨진 라벨도 함께 제작된다.

수석 테일러와 피팅을 진행한 후 이탈리아에서 옷이 제작돼 국내에 배송되며, 2차 피팅을 거쳐 맞춤복이 완성된다. 주문부터 완성까지는 약 6주가 소요된다.

◆VW베라왕, F/W 신상품 론칭

CJ오쇼핑의 패션 브랜드 VW베라왕이 누적 주문 금액 3천억 원을 돌파했다. 이어 오는 24일에는 F/W 신상품이 대거 론칭된다.

VW베라왕은 이번 론칭을 위해 '데일리 웨어' 아이템을 다양하게 기획했다. 데님과 셔츠, 쥬얼리 등 베라왕 포인트 디자인이 가미된 신규 상품군을 포함해 총 35가지다.

24일 론칭 방송에서는 이탈리아 천연 양가죽을 식물성 원료로 가공한 '이태리 베지터블 가죽 사파리 트렌치 코트', 세계 유명 모피 제조업체인 덴마크 '코펜하겐 퍼'의 밍크를 사용한 '밍크 베스트' 등 7가지 아이템이 소개된다.

◆어퓨, '산뽕나무 잡티 앰플·크림' 출시

에이블씨엔씨 어퓨가 '산뽕나무 잡티 앰플·크림'을 출시한다.

 [사진=어퓨]
[사진=어퓨]

'산뽕나무 잡티 앰플·크림'은 잡티와 기미, 주근깨를 관리해 피부를 깨끗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제주 산간 지역에서 자라 생명력이 강한 것으로 알려진 산뽕나무 성분 '산뽕나무 콤플렉스'를 앰플과 크림에 각각 72%, 60% 함유했다. 또 120시간 동안 저온에서 유효성분을 추출하는 콜드브루 공법으로 유익 성분을 온전히 담아냈다.

◆G9, 특별한 추석 프로모션 오픈

이베이코리아 G9가 다음달 16일까지 '특별한 추석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구매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백화점관', '신선지구관' 등 각 전문관 별로 선물의 용도와 특성에 맞도록 분류했다. 또 전문관별 할인 쿠폰도 마련돼 있다.

먼저 품격 있는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백화점관'에서는 전 회원 5% 할인쿠폰을,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여기에 7% 할인쿠폰을 한 장 더 제공한다. 고기, 해물, 과일 등 신선식품 전문관인 '신선지구관'에서는 전 회원을 대상으로 7% 할인쿠폰을,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0% 할인쿠폰을 한 장 더 제공하며, 부담없는 가격대의 명절 선물 상품이 모여 있는 '가공식품관'과 '생활리빙관'에서는 전 회원 대상 각각 10%, 1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디야, 1호 드라이브 스루 매장 열어

이디야커피가 전라남도 여수시에 첫 드라이브 스루(Drive Thru) 매장을 오픈한다.

 [사진=이디야커피]
[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여수한재DT점'은 여수의 대표적인 주거 및 상업지인 여서 지역과 관광지인 돌산도 사이에 위치해 있다. 차량으로 15분 거리 내에 '이순신 광장'과 '돌산 공원' 등 관광 명소들이 있어 지역 주민뿐만 아니라 여수를 방문하는 관광객들도 차량 내에서 편리하게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로 주문 및 제품 수령이 가능하다.

또 드라이브 스루 고객 외에도 매장에서 커피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서 넓고 쾌적한 환경을 조성했다. 연면적 약 73평 규모의 2층 매장에 100명 이상 수용 가능한 좌석을 마련했으며, 충분한 주차 공간과 함께 돌산대교와 여수 바다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테라스를 갖췄다.

◆남양유업, '자연이 답' 브랜드 발표

남양유업이 자연친화식품 브랜드 '자연이 답'을 론칭하고 식물성 음료 트렌드를 반영한 첫 제품으로 당해 수확한 캘리포니아산 햇아몬드와 캐나다산 햇오트를 사용한 '굿넛 햇아몬드, 굿넛 햇오트' 2종을 론칭한다.

‘굿넛’ 2종은 주성분이 식물성 원료로 우유의 유당 소화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도 안심하고 음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며, 칼슘 흡수를 돕는 비타민D, 건강소재로 주목받는 레몬밤추출분말 등이 함유돼 있다. 또 대형할인점,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KT&G, '사랑해요 대한민국' 행사 진행

KT&G와 재단법인 독도재단이 지난 20일 외국인 유학생들과 함께 독도에서 '사랑해요 독도, 사랑해요 대한민국(I ♡ Dokdo, I ♡ Korea)'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KT&G]
[사진=KT&G]

경북대, 영남대 등 대구·경북 지역의 외국인 유학생 70여 명은 지난 8월 19일부터 2박 3일 일정으로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 먼저 첫 날에는 독도문제 전문가인 이정태 경북대 정치외교학과 교수의 특강을 듣고, '도전 독도 상상벨' 퀴즈시간을 통해 자연스럽게 독도 관련 지식을 쌓았다.

20일에는 독도 현지 방문과 함께 울릉도에 위치한 독도박물관을 견학했다. 또 대학생들의 사회공헌활동 플랫폼인 'KT&G 상상유니브'가 진행하는 'I ♡ 독도' 스피치 대회를 통해 독도를 보고 느낀 소감을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서 마지막 날에는 울릉도․독도 해양연구기지, 안용복기념관 등을 답사할 예정이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슈가버블, 반려동물물품 사업 진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