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석류 좋은거 아시죠?"…눈길끄는 중년여성 건강기능식품 2종


오픈메디칼, 종합 영양제 '홍일점'·'홍일점 비타민C 프리미엄' 신규 출시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오픈메디칼(대표 신재호)은 중년여성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홍일점'을 론칭하고 제품 2종을 신규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홍일점' 브랜드 제품은 '에스트로겐 주입'보다는 '호르몬밸런스'와 '여성건강원리에 따른 보충영양'을 통해 건강을 회복하도록 도와줘 몸의 징후를 개선하는데 주안점을 두었다.

중년여성 종합 영양제인 '홍일점' [오픈메디칼]
중년여성 종합 영양제인 '홍일점' [오픈메디칼]

주원료인 석류는 식약처에서 인정한 개별인정형 석류추출분말(제 2015-28호)을 사용했다. 국내 최초로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주는 원료로 인정 받았고 4개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석류추출분말은 여성 갱년기 증상 (안면홍조, 발한 등) 개선을 확인했고, 과학적 토대의 임상실험 (인체 및 동물실험)으로 안정성을 확보했다.

'홍일점 비타민C 프리미엄'은 주원료인 비타민은 1934년 세계 최초로 비타민을 개발한 영국 DSM사 원료를 100% 사용했다. 부원료는 석류추출분말, 코엔자임Q10, 생선콜라겐, 건조효모, 밀크시슬 추출분말 등이다. 분말형태로 물없이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고 스틱 개별포장으로 휴대가 용이하다.

오픈메디칼 신재호 대표는 "건강100세 시대에 맞춰 중년여성 건강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 '홍일점'을 출시했다"며, "앞으로 프로바이오틱스등 추가 출시를 통해 무병장수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픈메디칼이 중점을 두고 있는 '홍일점 프로젝트'는 "건강한 장수의 시작은 작은 실천부터"라는 슬로건으로 시작된다. 갱년기를 맞은 여성이 좀 더 건강을 유지하고 좀 더 행복해지면서 돋보이는 존재로 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석류 좋은거 아시죠?"…눈길끄는 중년여성 건강기능식품 2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