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디에스종합건설이 이달 인천 서구 루원시티에서 신규 분양 단지를 선보인다.
디에스종합건설은 교통, 교육, 생활 등의 주거 인프라를 원스톱으로 누릴 수 있는 인천 루원시티 최중심 입지에 '루원시티 대성베르힐Ⅱ 더 센트로'를 이달 분양할 예정이라고 1일 밝혔다.
인천광역시 서구 가정동 주상복합4블록 일원에 들어서는 '루원시티 대성베르힐Ⅱ 더 센트로'는 아파트, 오피스텔, 상업시설로 이뤄진 초고층(49층) 랜드마크 복합단지다. 아파트 1천59가구(전용면적 84~170㎡, 지상 2층~49층)와 오피스텔 120실(전용면적 24~36㎡, 지상 2층~21층) 모두 1천179가구와 판매시설(1만 5천308㎡)로 구성된다.
아파트는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84㎡가 전체의 82%를 차지한다. 대형의 경우 복층형 펜트하우스로 선보일 계획이다. 판매시설은 스트리트 상가로 구성된다.
'루원시티 대성베르힐Ⅱ 더 센트로'는 루원시티 내 핵심입지에 조성되는 대규모 복합단지로 교통부터 교육, 생활 편의시설까지 주거 인프라가 잘 갖춰진 탁월한 정주여건을 자랑한다.
사업지가 들어서는 곳은 인천 지하철 2호선 가정역이 도보 5분 내 거리에 있는 초역세권 입지다. 두 정거장 거리에 위치한 석남역에 서울지하철 7호선이 2020년 개통될 예정으로 강남 접근성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추후 간선급행버스체계 BRT 정류장 구축도 앞두고 있다.
도로 교통망도 좋다. 단지 옆에 있는 서인천 IC를 통해 경인고속도로로 진입이 용이하며, 이를 통해 서울 강서지역까지 20분대로 도달 가능하다. 또,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인천-김포) 등도 가까워 서울 도심 및 수도권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생활 인프라도 탄탄하다. '루원시티 대성베르힐Ⅱ 더 센트로' 맞은 편에는 루원시티 중심상업지구(예정)가 있으며 단지 내부의 상업시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 가정지구와 구도심의 생활 인프라는 물론, 인접한 청라국제도시의 롯데마트(청라점), 홈플러스(청라점) 등도 쉽게 이용이 가능하다.
가현초∙중, 신현북초, 신현중∙여중∙고 등이 도보권에 위치해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이 보장된다. 문화공원과 가정공원이 인접해 있으며, 천마산, 승학산 등산로 등이 가까워 주거환경도 쾌적하다.
'루원시티 대성베르힐Ⅱ 더 센트로'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서구 가정동 645-3번지에 마련된다.
/김서온 기자 summer@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