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백종원, 골목식당 홍탁집 기습 점검…"냉장고도 한 번 보십시요"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백종원이 과거 방송에서 많은 지적을 받았던 포방터 홍탁집을 기습 방문, 가게 점검에 나섰다. 백종원은 점검에 앞서 걱정하는 듯한 모습을 보였지만, 그의 우려는 기우에 불과했다. 예상과 달리, 홍탁집 가게는 잘 정돈돼 있었으며 백종원은 흡족한 미소를 지었다.

지난 24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이하 '골목식당')에서는 여름특집 긴급점검 코너로 꾸며졌다. 긍정적으로든 부정적으로든 화제를 모았던 여러 가게들의 재방문이 예정되어 있었던 것.

 [SBS 방송화면 캡처]
[SBS 방송화면 캡처]

백종원은 긴급점검 당일 골목식당 홍탁집 아들의 출근 메시지를 받았다. 백종원은 "(홍탁집 사장이) 제대로 안하고 있을까 봐 설렌다"라며 발걸음을 옮겼다.

백종원이 홍탁집 가게에 도착했고, 가게의 정문과 쪽문은 닫혀 있는 상태였다. 백종원은 문틈으로 가게 상황을 지켜봤다.

김성주는 제작진에게 "오늘 쉬는 날인가요?"라고 물었고, 정인선은 어두운 가게 조명을 보고 어떻게 된 상황인지 궁금해했다.

그 와중에 어둠 속에서 홍탁집 아들이 나왔다. 백종원은 "잤고만. 닭 삶아 놓고 잠깐 자긴 자야지"라며 안부를 물었다.

이후 백종원은 주방 점검에 나섰다. 그는 "주방 걱정하고 왔는데 깨끗하네"라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에 홍탁집 사장은 "냉장고도 한 번 보십시요"라고 자신감을 뽐냈고, 잘 정돈된 냉장고를 확인한 백종원은 "기특한데"라고 만족해했다.

한편,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백종원, 골목식당 홍탁집 기습 점검…"냉장고도 한 번 보십시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