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여름 정기 세일' 3일 남겨두고 주요百 할인전 '총력'


휴가철 맞아 바캉스族 겨냥한 상품 봇물…막판 매출 확대 노려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여름 정기 세일 마지막 3일을 앞두고 주요 백화점들이 막바지 할인전을 펼쳐 고객 끌어들이기에 나섰다. 각 백화점들은 세일 기간 마지막 주말을 맞아 휴가철에 자주 찾는 먹거리와 바캉스 관련 상품을 비롯해 모피 등 역시즌 상품을 대거 선보여 막판 매출 확대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현대·신세계 등 주요 백화점들은 이날부터 일제히 대형 할인행사에 돌입했다.

롯데백화점은 12일 하루 동안 창립 40주년을 맞이해 '40쇼(40Show)'를 진행, 정가 175만 원인 피부 관리 기구 '셀리턴 LED 마스크'를 40개 한정으로 64만 원에 판매한다. 또 오는 16일까지 박홍근, 알레르망, 코지네스트, 비너스 등 17개 침구·란제리 브랜드가 참여하는 '여름 침구 차렵·인견 & 인기 란제리 특집전'을 진행해 최대 7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사진=롯데백화점]
[사진=롯데백화점]

같은 기간 동안에는 '진도모피', '에이드피요르', '국제모피' 등 6개 유명 모피 브랜드가 참여하는 '2019 모피 샘플 특가전'을 열어 샘플 상품을 최대 80%, 올해 출시된 상품을 60% 할인 판매한다.

롯데 아울렛에서도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은 12일부터 '나이키 팩토리'의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해 의류, 운동화 등의 다양한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 '슈즈 앤 백 페스티벌'을 열어 루이까또즈, 슈콤마보니, 락포트, 사만사타바사 등 인기 핸드백, 신발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수입 주방 식기 행사도 연다. 리빙 전문관인 세종 엘큐브는 오는 14일까지 3일 간 포트메리온, 덴비, 폴란드 테이브웨어 등의 인기 주방 용품과 식기를 최대 84% 할인하는 행사를 연다.

현대백화점은 세일 마지막 주말 3일을 맞아 '바캉스 상품 특별전'을 실시한다.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앞두고 원피스·스포츠용품·여름 슈즈 등 바캉스 상품의 물량을 지난해보다 20% 가량 늘려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압구정본점은 행사 기간 동안 5층 대행사장에서 '남성패션 이월 상품전'을 진행한다. 행사에는 '송지오옴므', '아.테스토니' 등 10여 개 브랜드의 이월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무역센터점은 지하 1층 대행사장과 10층 문화홀에서 '더현대 럭셔리 페어'를 진행한다. 행사에는 '비비안웨스트우드', '파비아나필리피', '미쏘니' 등 2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이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30~60% 할인 판매한다.

판교점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바캉스 상품 특별전'을 진행한다. '톰포드', '생로랑', '핏플랍', '레노마’ 등 40여 개 브랜드가 행사에 참여해 선글라스·여름 슈즈·핸드백·스포츠용품 등 이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20~60% 할인 판매한다.

여름 제철 식품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압구정본점·무역센터점·판교점 등 7개 점포에서 양식 전복(30~40%)·한우 등심로스(30~40%) 등을 할인 판매한다. 샤인 머스켓·머스크멜론도 당일 정상 판매가에서 각각 2천 원, 3천 원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사진=현대백화점]
[사진=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은 12일부터 휴가철과 어울리는 먹거리 대형행사 '고메 페스티벌'로 막바지 총력전을 펼친다. 특히 이번 행사를 쓱닷컴(SSG닷컴)과 연계해 온·오프라인 통합 행사로 펼쳐 오프라인과 온라인 고객들의 눈길을 동시에 사로 잡는다는 계획이다.

먼저 행사 기간 동안 SSG닷컴에서는 선착순 할인 행사인 '먹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해 17일간 총 2만5천 명의 고객에게 5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자니로켓', '백미당', '고래사어묵', '삼송빵집' 등 인기 먹거리 아이템을 신세계백화점 식품 바이어가 매일 2품목씩 선정해 SSG닷컴에서 매일 1천 명에서 최대 2천 명까지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는다.

또 신세계백화점 전점 식품관 및 식당가에서는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금액 쿠폰과 SSG닷컴에서 백화점 상품 구매 시 이용 가능한 온라인 쿠폰을 룰렛게임을 통해 증정하는 '미미(美味)랜드 룰렛 이벤트'도 펼친다. 당첨이 안된 고객들에게는 백화점 맛집 기프티콘 '쓱콘'을 통해 최대 16%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쓱콘'이란 SSG닷컴에서 판매하는 신세계백화점 전문 식당가와 식품 매장용 모바일 상품권이다.

업계 관계자는 "7월 상순부터 이어진 무더위로 여름 패션·잡화 상품군 매출이 호조를 보이고 있다"며 "세일 마지막 3일간 바캉스 상품 할인전을 마련하고, 프로모션도 강화해 여름 상품의 구매 기회를 놓친 고객들의 합리적인 쇼핑을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여름 정기 세일' 3일 남겨두고 주요百 할인전 '총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