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도리코, '전국 투어 3D 프린터 신제품 설명회' 개최


전국 주요 지사 순회해 3D 프린터 신제품 소개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신도리코가 전국 주요 지사를 순회해 3D 신제품을 선보이는 '전국 투어 3D 프린터 신제품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향후 출시될 3D 프린터 주요 제품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신도리코의 3D 프린터 사업 발전 방향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기 위해 개최됐다. 설명회는 부경∙경북지사를 시작으로 전남∙전북지사, 충청∙세종지사, 서울본사의 순으로 열렸다.

신도리코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는 신도리코 전 임직원은 물론 전국 파트너 대표 및 직원들까지 3D 전문가가 되어야 한다고 강조해 온 우석형 신도리코 회장의 지침"이라고 말했다.

 [출처=신도리코]
[출처=신도리코]

신도리코는 설명회를 통해 향후 출시 예정인 대형 FFF(Fused Filament Fabrication, 적층제조형) 방식 3D 프린터와 SLA(Stereo Lithography Apparatus, 광경화성수지 적층조형) 제품 등 신제품 라인업을 중점적으로 선보였다.

참가자들은 본격적으로 준산업용 제품으로 출시될 FFF 방식의 프린터와 광경화성 레진을 사용해 정교한 출력물을 생산할 수 있는 SLA 방식의 프린터를 접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SLA 제품은 공산품은 물론 의료분야에까지 폭넓게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활용성이 높다.

또 현장에서는 4차 산업혁명의 중심에 있는 3D 프린터 시장의 성장 현황을 점검하고 향후 트렌드를 전망하는 강연도 진행됐다.

신도리코는 이번 설명회를 계기로 국내 3D 프린터 시장 확장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도리코, '전국 투어 3D 프린터 신제품 설명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