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현 ㈜윈홀딩스 대표,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동행'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윈홀딩스 김세현 대표와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가 지난 21일 성수1가제2동 공공복합청사 개청식에 맞춰 사랑의 쌀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기부 된 쌀은 1천kg으로 성수1가제2동 주민센터를 통해 새마을부녀회, 바르게살기운동본부 등 성수동에서 활동하는 봉사단체와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차상위계층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김세현 ㈜윈홀딩스 대표는 "성수동에 거주하고 사업을 하면서 주변 이웃들 중에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됐다"고 기부 참여를 하게 된 동기를 전했다. 이어 "많은 기업과 여러분이 취약계층과 이웃에 대해 관심을 가져주시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좌측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 조용국차장, 중앙 ㈜윈홀딩스 김세현대표, 그 외 정춘우 동장 및 주민센터 직원들
김 대표는 성수동에서 ㈜윈홀딩스와 외식브랜드 열혈쭈꾸미를 운영하고 있다.

김세현 대표는 지난해 저소득층 청소년과 대학생들에게 1천만원 상당의 식사상품권 기부와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와 함께 뚝섬역상점가와 성동발달장애인평생교육센터에 자동심장충격기 전달식을 진행했고, KAVA(사단법인 한국폭력예방협회)에 1천250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부하는 등 사회공헌에도 앞장서고 있다. 또 불우이웃돕기 버스킹 등을 통해 지역에서 소외된 사람들에게 지속적인 후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좌측부터 시계 방향으로,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 조용국차장, ㈜윈홀딩스 김세현 대표, 성동발달장애인평생교육센터 김상육 센터장, 뚝섬역상점가 오수진 사업단장
김 대표는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를 통해 기부참여를 할 수 있어 정말 감사하다"면서 "필요한 사회복지가 있는 곳에는 언제든 찾아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명진기자 pmj@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