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일렉트로룩스, 韓서 공기청정기 '퓨어 A9' 출시


문상영 일렉트로룩스코리아 대표 "한국 맞춤형 공기청정기"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일렉트로룩스는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퓨어(PURE) A9'을 전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퓨어 A9은 딥 헤파 13설계를 핵심으로 한 겹겹이 공기청정 시스템으로 정화능력을 끌어올렸다. ▲프리필터로 큰 먼지 제거 ▲헤파13등급 집진 필터로 초미세먼지 8분의1 크기까지 99.98% 제거 ▲박테리아 및 알레르기 유발물질 제거 ▲숯 탈취 필터로 생활악취 제거 ▲새집증후군 원인 물질 제거 등 총 5단계로 구성됐다.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인증기관인 유럽 알레르기연구재단(ECARF)의 인증을 획득했다.

 [출처=일렉트로룩스]
[출처=일렉트로룩스]

디자인은 패브릭 소재의 5각 펜타 디자인에 가죽 소재의 손잡이, 메탈을 가미했다. 소음은 일반 공기청정기의 360도 원형과 달리 5각면 흡입구로 더 넓게 공기를 흡입해 저소음으로도 고효율 정화가 가능하다. 일렉트로룩스는 "자체 실험 결과 최저 소음 20데시벨(dB) 수준"이라고 강조했다.

여기에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공기질 수치뿐만 아니라 제거된 오염물질 등 실내공기질의 변화를 확인할 수 있다. 퓨어 A9은 라이트 그레이, 다크 그레이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문상영 일렉트로룩스코리아 대표는 "퓨어 A9 개발을 위해 한국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제품 콘셉트 테스트를 실시하는 등 심혈을 기울여 출시했다"며 "이 제품은 '한국 맞춤형 공기청정기'"라고 말했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일렉트로룩스, 韓서 공기청정기 '퓨어 A9'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