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IEK, '플레이스테이션 페스타' 축제 3월 9일 연다


서울 중구에 위치한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 1관'서 개최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플레이스테이션(PS)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축제 'PS 페스타'가 올해 첫 개최된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는 PS 페스타를 오는 3월 9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 1관'에서 개최한다고 31일 발표했다.

PS 페스타는 PS4 및 PS 가상현실(VR) 타이틀 시연, e스포츠 대회, 다채로운 무대 이벤트 및 이용자 행사 등 PS가 제공하는 다양한 재미를 직접 체험하는 축제다. 타이틀 개발자가 타이틀에 대해서 직접 소개하고, 이용자들과 소통하는 시간도 마련된다.

 [SIEK]
[SIEK]

이번 PS 페스타에는 SIEK뿐만 아니라 여러 소프트웨어 퍼블리셔 및 개발사도 함께 참가해 다양한 PS용 소프트웨어를 소개하고, 직접 시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는 게임피아(CAPCOM, EA), 디지털터치(코에이 테크모 게임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아크시스템웍스, 유비소프트엔터테인먼트 등이 참가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이기몹 등의 한국 개발사도 부스를 마련해 행사 참관객들에게 PS용 소프트웨어를 선보인다.

PS 페스타에서 시연 가능한 타이틀 중 일부는 아직 국내에서 발매되지 않은 타이틀로 구성돼 있어, 국내 이용자들에게 정식 타이틀 발매에 앞서서 미리 타이틀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전망이다. 현장 시연 타이틀 리스트와 자세한 정보는 추후 보도자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SIEK는 게임 프로듀서 초청 이벤트, 무대 이벤트 매치, PS 네트워크존 등 참관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 이벤트와 PS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판매 부스를 마련해 PS 페스타에서만 느낄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올해 PS 페스타의 프로그램 중 하나로 열리는 SIEK의 이용자 토너먼트 대회 'PS 아레나'에서는 PS4용 소프트웨어 '콜오브듀티: 블랙옵스 4'의 국내 최강팀을 가리는 '콜오브듀티: 블랙옵스 4 코리아 챔피언십' 결선이 개최된다.

SIEK가 주최하는 이번 대회에서는 온라인 예선 및 준결승전을 거쳐 선발된 2팀이 현장에서 최종 결승전을 치르게 된다. 본 대회의 예선 일정 및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된다.

안도 테츠야 SIEK 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이 타이틀 시연 및 다양한 무대 이벤트를 즐기고 PS가 가진 매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길 바란다"며 "SIEK는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 및 프로모션 등을 통해 PS가 제공할 수 있는 고품질의 게임 플레이 경험과 즐거움을 알리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나리 기자 lor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IEK, '플레이스테이션 페스타' 축제 3월 9일 연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