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기가지니로 SERI 강연 들으세요"

매월 20편 업데이트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KT의 인공지능(AI) 스피커 기가지니에서 경영자의 입장에서 생각해볼 수 있는 강연을 들을 수 있게 됐다.

KT(대표 황창규)는 삼성 HR 전문기업인 멀티캠퍼스(대표 유연호)와 함께 기가지니를 통해 다양한 교양 강의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세리시이오(SERICEO)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9일 발표했다.

세리시이오는 국내 주요 기업 경영진 등 1만 5천여 명의 유료 회원이 사용하고 있는 프리미엄 지식서비스로 각 분야 비즈니스 리더의 강연과 직장인에게 필요한 최신 트렌드 등 7분 내외의 짧은 동영상 콘텐츠 1만5천여 건을 제공하고 있다.

대명리조트 창립40주년 특별이벤트 분양!
2019년 새해 매일매일 습관처럼, 네추럴라이즈 비타민

기가지니 세리시이오는 동영상 형태의 강의 서비스로 경영, 경제, 산업 관련 최신 동향은 물론 리더십, 인문학, 웰빙, 라이프 등 다양한 내용의 콘텐츠로 구성됐다. 매월 20편의 동영상이 업데이트되며, 해당월에 제공되는 동영상은 말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기가지니 세리시이오 서비스는 향후 집뿐 아니라 다양한 장소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기가지니 LTE, 원내비에도 확대 적용될 예정이다.

김채희 KT AI사업단장(상무)은 "기가지니 가입자가 100만을 넘어선 만큼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각 분야 최고 품질의 콘텐츠가 더욱 많이 필요한 상황"이라며, "SERICEO 외에도 지속적으로 최고 품질의 콘텐츠를 기가지니에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