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일산업·유진로봇, 나란히 '펫서울 카하 2018' 참석


3일~5일 진행…반려동물 관련 가전제품 다수 판매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신일산업과 유진로봇이 서울 코엑스에서 3일부터 5일까지 열리는 반려동물 전문 엑스포인 '펫서울 카하 2018'에 나란히 참석해 제품을 전시한다.

신일산업은 펫 가전 브랜드인 '퍼비' 제품들을 전시·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 신일산업은 펫 공기청정 온풍기(사계절용), IoT(사물인터넷) 항균 탈취 휘산기, 펫 항균 탈취 스프레이를 판매한다.

이 밖에도 펫 전용 스파&드라이, 반려동물 자동 발 세척기, 자동 공놀이·급식기, 급수기(적정 온도 조절방식), 고양이 전용 장난감 등을 전시·시연한다. 무더위에 지친 반려동물과 보호자를 위해 여름 가전제품인 서큘레이터와 냉풍기도 함께 판매한다.

유진로봇의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도 이번 행사에 참가해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오메가'와 최신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A3'를 전시한다. 청소 과정을 소비자가 직접 볼 수 있도록 시연도 한다.

유진로봇은 반려동물 관련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면서 펫팸족 대상으로 아이클레보 서포터즈를 모집해 운영하는 등 반려동물 마케팅을 지속 추진해 왔다. 유진로봇의 로봇청소기는 반려동물 털 등에 대한 청소 능력이 좋아 반려동물 특화 청소기로 꼽힌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일산업·유진로봇, 나란히 '펫서울 카하 2018' 참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