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데이즈, 팬톤과 협업해 컬러 마케팅 본격 시동


"6가지 색상 선정해 심플한 디자인으로 상품 제작"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국내 토종 SPA 브랜드 '데이즈'가 글로벌 색채전문기업 팬톤(PANTONE)과 협업해 콜라보레이션 잡화 라인을 내놓는다고 7일 밝혔다.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카드지갑·여권지갑·클러치백·쇼퍼백 등 5가지 종류로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1만4천800원부터 3만9천800원 등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1963년 미국에서 설립된 팬톤은 1963년 전세계 산업의 컬러 트렌드를 주도하며 글로벌브랜드로 성장한 색채전문기업이다.

데이즈는 마트패션이 가진 고정관념을 깨고 팬톤과의 협업을 통해 젊은 층의 선호도가 높은 컬러 디자인으로 상품 차별화를 꾀하고 2030세대까지 고객층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데이즈는 2년 전부터 팬톤과 사전 기획을 통해 6가지 색상을 선정하고 색이 가장 부각 될 수 있도록 간결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상품을 제작했다.

박정례 데이즈 잡화 팀장은 "글로벌 컬러 트렌드를 만들어 가는 팬톤과의 협업을 통해 감각적인 디자인의 개발해 2030 세대의 젊은 고객은 물론 가성비를 추구하는 기존의 고객들까지 아우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다가오는 봄여름 시즌을 대비해 새로운 컬러를 바탕으로 팬톤과의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데이즈, 팬톤과 협업해 컬러 마케팅 본격 시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