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위스퓨어, 스킨케어 라인 론칭


에델바이스 추출물 함유

[정명화기자]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의 자연주의 브랜드 스위스퓨어(SWISSPURE)는 스킨케어 라인을 론칭했다고 5일 밝혔다.

스위스퓨어 스킨케어 라인은 청정지역인 스위스 알프스에서 자생하는 에델바이스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있게 가꿔준다. 또한 정제수 대신 에델바이스 워터를 사용하고 천연유래 보습성분 등으로 자연에 가까운 제품으로 만들었다.

트리트먼트 제품 '페이셜 스킨 트리트먼트'와 가 모이스춰라이저 제품 '에센셜 모이스춰 세럼', '하이드레이팅 모이스춰 크림', '인리치드 모이스춰 크림', 그리고 스페셜 케어용 '롱래스팅 워터 오일' 등 3단계로 구성됐다. 스위스퓨어는 신제품 체험을 위한 스킨케어 미니어처 3종 세트를 1만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신제품 구매 시 뷰티넷 마일리지를 3배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3월 4일까지 진행한다.

스위스퓨어 제품은 홈페이지(www.swisspure.net)와 뷰티넷(www.beautynet.co.kr)에서 구매 가능하다. '페이셜 스킨 트리트먼트'(180ml)는 2만6천원, '에센셜 모이스춰 세럼'(50ml) 2만원, '하이드레이팅 모이스춰 크림'(50ml) 1만8천원, '인리치드 모이스춰 크림'(50ml), 1만8천원이다. '롱래스팅 워터오일'은 30ml, 2만원이다.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위스퓨어, 스킨케어 라인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