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엠리밋, 'LD 엑스 스트레치 다운재킷' 2종 출시


유연성 및 활동성 극대화

[정명화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밋(대표 한철호)이 여성을 위한 'LD 엑스 스트레치 다운재킷' 2종을 출시한다고 3일 발표했다.

'LD 엑스 스트레치 다운재킷'은 고탄력 소재인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신축성이 뛰어나 겨울철 활동하기에 편하다. 솜털과 깃털의 비율을 90:10으로 사용해 가볍고 따뜻하며, 700 필파워(다운복원력)의 구스다운을 적용해 보온성과 복원력이 뛰어나다.

특히, 다운 본연의 기능인 보온성은 살리면서 여성미를 강조하기 위해 허리벨트 디테일을 더하거나 슬림하게 디자인해 아웃도어와 도시에서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다.

엉덩이를 덮는 긴 기장의 다운재킷으로 허리부분을 슬림하게 디자인해 여성스러운 라인을 살려 준다. 후드에 라쿤털 트리밍을 했으며 컬러는 레드, 블랙 2가지이며 소비자가격은 53만8천원으로 섬보인다.

'LD 엑스 스트레치 II 다운재킷'은 메커니컬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일반 스판 소재보다 가볍고 신축성이 우수해 신체에 밀착되듯 편안한 착장감을 준다. 또한 짧은 길이와 허리에 벨트 포인트로 아웃도어 브랜드 제품임에도 여성성을 살려 슬림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다. 레깅스나 다운 숏팬츠 등과 레이어드해 스타일링 하면 아웃도어 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스타일리시한 윈터룩을 선보일 수 있다. 컬러는 화이트 카키 2가지이며 소비자가격은 48만8천원.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엠리밋, 'LD 엑스 스트레치 다운재킷' 2종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