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미기자] 동원F&B가 민족의 명절 추석을 맞아 '건강'을 테마로 200여 가지 '추석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올해는 경기 침체로 고가의 선물보다는 가공 식품 세트의 수요 증가가 예상됨에 따라 참치 세트를 전면에 내세우고 김, 홍삼, 비타민 등의 '건강식품'으로 구성된 2~3만 원 대 실속 세트로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그러나 양극화되는 소비시장을 고려해 '천지인 메가사포니아 세트', '뱃살참치세트' 등 다양한 고가 제품도 준비했다.
◆식품 세트 최고 인기 제품 '참치선물세트'
참치선물세트는 동원F&B를 대표하는 제품이다. 최고 인기세트인 '캔혼합 99호'와 '캔57호', 참치캔, '런천미트', '카놀라유' 등 다양한 제품이 혼합된 '동원참치혼합 24호' 등이 올 추석 시즌 주력 세트다.
보다 고급스러운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서는 황다랑어의 뱃살부위만을 100% 수작업으로 선별해 만든 프리미엄 참치캔 세트, '동원 뱃살참치 명작세트'를 1천세트 한정 출시해 주요 백화점에서 판매한다.
이 밖에 고급 캔햄 리챔으로만 구성된 리챔세트 58호, 들기름김과 카놀라유가 혼합된 양반김 혼합3호, 순닭가슴살, 참치회, 와인, 과일, 음료 세트와 명품김치상품권, 찰진약밥세트 등 품목도 다양해 받는 사람의 취향까지 고려했다.
◆받는 사람의 건강까지 생각한 '천지인'·'GNC'
동원F&B 추석 선물세트는 '건강을 담은 선물세트'라는 콘셉트 아래 식품 외에 20여종의 건강식품 관련 세트에도 정성을 기울였다.
우선 '천지인 메가사포니아 세트'는 사포닌 흡수율을 높인 고기능 캡슐홍삼으로 100% 홍삼만을 48시간 동안 추출한 후 원심분리기로 전분을 걸러낸 프리미엄 제품이다. 천지인 제품은 전국 136여개 매장에서 판매하며 전화(02-589-0303), 인터넷(www.dongwonmall.com)로도 구매 가능하다.
또 동원F&B가 직수입해 판매하는 미국 시장점유율 1위 브랜드 'GNC' 선물세트도 있다. 남성용 종합영양제 '메가맨'과 여성용 영양제 '우먼스 울트라 메가'가 각 1병(90정)씩 들어 있는 GNC 종합비타민세트가 그 중 간판 세트다. GNC제품은 전국 207 개 GNC매장이나 인터넷(www.gnckorea.co.kr)으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동원F&B 식품 전문 쇼핑몰 동원몰(www.dongwonmall.com)에서는'추석 선물대전'을 진행한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롯데카드로 구입시 10%, 동원몰 롯데카드로 구입 시에는 최대 20%가 추가 할인된다. 또한 1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정은미기자 indiu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