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드엠, 신상품 마케팅 플랫폼 프리마켓(PREMARKET) 런칭


카테고리 전반에 걸친 신상품 소개와 예약, 출시알림 서비스 제공

[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국내 1위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을 서비스 중인 오드엠(대표 박무순)은 신상품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마케팅 플랫폼인 '프리마켓(PREMARKET)' 서비스를 시작한다.

20일 첫 선을 보인 프리마켓은 최근 소비 트렌드가 상품 출시 전 사전예약 형태로 변화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시작된 서비스이다.

프리마켓은 뷰티, 패션, 컬처, 라이프, IT 등 카테고리 전반에 걸친 신상품과 서비스를 소개한다. 또 프리마켓을 통해 사전 예약한 소비자에게는 각종 추가 구성 및 할인쿠폰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출시 알림 기능을 통해, 인기 상품이 품절되기 전에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소비자는 사전 예약과 함께 혜택을, 브랜드는 상품 출시 전 소비자 반응조사와 홍보 및 판매기반을 마련할 수 있다.

오드엠은 애드픽의 인플루언서 활동과 연계해 프리마켓의 사전 마케팅 효과를 높일 계획이다. 현재, 애드픽에 등록된 인플루언서 회원은 국내 최대인 45만 명으로, 애드픽은 2014년부터 현재까지 약 2천여개의 마케팅 캠페인을 수행해왔다.

오드엠의 프리마켓 사업을 총괄하는 김태형 이사는 "브랜드의 마케팅 예산이 줄면서, 비용 효율적인 마케팅 방법을 고민하는 기업이 늘고 있다"며, "인플루언서와 연결한 사전 마케팅은 출시 후 마케팅측면에서도 큰 효과를 발휘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프리마켓 서비스는 온라인 접속이나 안드로이드/iOS 앱마켓에서 프리마켓을 다운받아 설치하면 이용 가능하다. 한편, 프리마켓은 서비스 런칭 기념으로 4월 한달동안 입점하는 브랜드를 대상으로 사전 마케팅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프리마켓의 사전 마케팅 서비스는 5월부터 유료화 된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드엠, 신상품 마케팅 플랫폼 프리마켓(PREMARKET) 런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