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커플은 데이트 솔로는 게임하며 '달콤한 인생'


게임 마니아 위한 게임 이벤트 풍성, 오프라인 행사도 열려

[문영수기자] 커플들의 축제라 불리우는 2월 14일 발렌타인 데이가 찾아왔다. 한 달 후엔 어김 없이 화이트데이가 찾아온다.

연인들이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고자 달콤한 초콜릿과 사탕을 주고받는 이날 솔로들도 할 일은 많다. 초콜릿을 안고 커플들이 거리를 누비는 사이 솔로들은 풍성한 게임 이벤트에 빠지며 달콤한 휴식을 취할 수 있기 때문이다.

게임사들도 솔로들을 위해 풍성하고도 다양한 게임 이벤트를 잔뜩 마련했다. 평소 접하기 어려운 혜택까지 선보이며 솔로들의 마음을 어루만진다는 계획. 커플들이 데이트하는 동안 솔로들은 따뜻한 실내에서 게임을 즐길 일만 남았다.

◆게임 마니아 위한 이벤트 풍성

게임사 넥슨(대표 박지원)은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인기 게임들을 매개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이플스토리'에서는 오는 26일까지 재료를 모아 만든 초콜릿을 특정 NPC(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게임 속 캐릭터)에게 가져가면 공격력과 마력을 일시적으로 상승시키는 혜택을 제공한다. '하트 초콜릿'이나 '딸기 케이크'를 받을 수 있다.

'피파온라인3'에서는 발렌타인데이 당일인 14일 어떤 모드든 7판 이상의 경기(시뮬레이션 제외)를 완료하면 '혼합시즌 BEST 50 강화 선수팩'(2~5강)을 받을 수 있다.

인기 일인칭슈팅(FPS) 게임 '서든어택'에서는 14일 오후 10시 솔로들을 위해 'BJ 랜딩과 함께하는 사랑의 발렌타인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BJ 랜딩에게 다양한 솔로 사연을 보내면 추첨을 통해 사연을 소개하고 그 주인공들을 채팅에 초대해 함께 대화를 나누는 방식이다.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와 아프리카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모바일 게임사 컴투스(대표 송병준)도 간판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서머너즈워'에 총 7개의 이벤트 미션을 준비했다. 오는 22일까지 각 미션을 달성하는 이용자에게는 신나는 보상이 주어진다.

'SD건담 배틀스테이션'을 서비스 중인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오는 18일까지 '내 안에 너 있다2'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건담 나드레'가 포함된 소대를 편성해 전장을 클리어하고 커뮤니티 게시판에 인증하면 푸짐한 게임 아이템이 지급된다.

골프존엔터테인먼트(대표 김효겸)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현재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클래스'에서 획득할 수 있는 '러브레터'를 모으면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게임 팬 위한 오프라인 행사도 열려

게임 팬들을 위한 오프라인 행사도 마련됐다.

국내 마니아층을 보유한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14일 오후 3시 서울 마포구 서교동 메세나폴리스 2층에 위치한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히어로즈 데이'를 연다.

이번 행사는 블리자드가 최근 국내 비공개테스트를 진행 중인 적진점령(AOS)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팬들을 위해 마련한 것으로 선착순 500명까지 입장 가능하다.

참가자들을 위한 영웅과 스킨 세트, 피규어 등 선물이 준비돼 있다. 단, 오프라인 행사인 만큼 커플들이 '출몰'할 가능성은 고려해야 한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커플은 데이트 솔로는 게임하며 '달콤한 인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