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바이닐랩, 라디오해머 OST 마지막 앨범 '디제이 누미' 발매


매달 1장씩 총 4장의 패키지 앨범 발매…덥스텝, 딥하우스 장르 수록

[류세나기자] 바이닐랩(대표 나동현)은 모바일 리듬 액션 게임 '라디오해머'와 '라디오해머 스테이션'에 수록한 음원 110여 곡을 담은 OST 네 번째 디지털 앨범 '디제이 누미'를 전세계 동시 발매했다고 12일 발표했다.

'라디오해머' 시리즈의 OST 디지털 앨범은 줄라이 앤, MC 웨인, 심플리 리타, 누미 등 게임 속 주인공인 슈퍼 DJ별로 총 4장이 하나의 패키지로 완성되는 프로젝트 앨범이다.

이번에 발표된 '디제이 누미'는 라디오해머의 완전판 '라디오해머 스테이션'에 처음 등장한 캐릭터 누미의 채널 곡들로 구성됐다.

DJ 누미가 클럽 DJ라는 설정에 맞게 덥스텝과 딥하우스 장르의 비교적 친숙한 장르부터 소울의 정서를 담아낸 누 디스코, 애시드 재즈 등의 장르까지 충실하게 담아냈다.

특히 이번 앨범은 라디오해머 OST 프로젝트의 마지막 앨범임을 고려해 기존과 달리 대다수의 수록곡을 외부 뮤지션과 콜라보레이션, 트렌드와 퀄리티를 대거 높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나동현 바이닐랩 대표는 "라디오해머 OST 시리즈는 작품으로서의 완결을 위해 향후 비매품 오프라인 패키지로도 제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류세나기자 cream53@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바이닐랩, 라디오해머 OST 마지막 앨범 '디제이 누미'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