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프리카TV, EPL 2017-2018 시즌 생중계


손흥민·기성용·이청용 개막전 출전 여부도 관심

[아이뉴스24 도민선기자] 아프리카TV를 통해 해외축구를 시청하며 무더위를 날릴 수 있게 됐다.

11일 아프리카TV(대표 서수길)는 2017-2018 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이하 EPL)와 독일 프로축구 리그(이하 분데스리가), UEFA 챔피언스리그 등 해외축구 경기를 생중계한다고 발표했다.

12일 EPL 개막전을 시작으로 19일 분데스리가 개막전, UEFA 챔피언스리그 본선 경기까지 아프리카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EPL 개막전은 12일 오전 3시45분(한국시간) 영국 런던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아스널과 레스터시티의 경기다. 이번 시즌 최대 관전포인트는 세계적인 명성을 자랑하는 팀들과 최근 탄탄한 전력으로 가세하고 있는 토트넘·리버풀 등이 우승을 놓고 격돌하는 것. 전통적인 강팀인 첼시·맨시티·맨유를 3강으로 꼽히지만, 지난 시즌 준우승을 달성한 토트넘도 무시할 수 없는 상황이다.

한국인 프리미어리거들의 출전 여부도 기대된다. EPL에는 현재 손흥민(25·토트넘), 기성용(28·스완지 시티), 이청용(29·크리스털 팰리스)이 뛰고 있다.

이밖에 아프리카TV는 유럽 축구 리그 개막에 따라 EPL 토크쇼와 축구 특집중계 등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했다. 먼저, 한 주간의 축구 이슈를 토크쇼로 풀어가는 '해외축구 전문 주간 매거진 프로그램'을 신설해 BJ들의 화려한 입담으로 축구 관련 이슈를 풀어갈 예정이다. 또 이상윤·이주헌 해설위원, 박종윤 캐스터, BJ 감스트 등 스포츠 BJ들을 앞세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프리카TV, EPL 2017-2018 시즌 생중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