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벤디스, 모바일 식권 밀크 서비스명 '식권대장'으로 변경


가맹점주 전용 앱도 '식당대장'으로 개편

[정은미기자] 벤디스(대표 조정호)는 자사가 운영 중인 기업용 모바일 식권 서비스의 이름을 '밀크'에서 '식권대장'으로 변경한다고 4일 발표했다.

'식권대장'은 단어 그대로 '식권의 대장'이란 의미의 브랜드명이다. 모바일 식권 시장을 개척한 선구자적인 브랜드로서, 식권 시장의 혁신을 지속적으로 주도해나가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식대장부'(옛 '밀크')는 국내 최초의 기업용 모바일 식대관리 솔루션이다. 식대장부나 종이식권 중심으로 운영되고 있는 기존 기업 식대관리 시스템의 전 과정을 스마트폰 기반으로 전환해 서비스를 운영중이다.

벤디스는 새로운 서비스명에 맞춰 로고 디자인과 모바일 앱의 아이콘 등도 개편했다.

종이 식권과 식대 장부를 모바일로 대체한 페이퍼리스(paperless, 전자문서)라는 모바일 식권의 특성에 착안해 한여름의 무성한 숲을 상징하는 짙은 초록색을 로고 컬러로 채택했다.

가맹점주 전용 앱인 '밀크가맹점'도 '식당대장'으로 이름이 바뀌고, 관련 이미지들도 전면 개편된다.

'식권대장'과 '식당대장' 앱은 오는 9일부터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으며, 기존 사용자의 경우 7일부터 순차적으로 자동 업데이트된다.

조정호 벤디스 대표는 "최근 본엔젤스와 우아한형제들로부터 공동투자를 유치함으로써 본격적인 성장의 발판을 마련했다"며 "이번 서비스명 변경에 이어 서비스 업데이트를 단행하고 전면적인 마케팅에 돌입하는 등 서비스 고도화와 영업력 강화에 집중 투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은미기자 indiun@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벤디스, 모바일 식권 밀크 서비스명 '식권대장'으로 변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