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미하기자] 배달음식 앱 '배달의민족'을 서비스하고 있는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봉진)이 동계올림픽 기간인 13일부터 16일까지 경기 시작 전 배달음식을 주문하면 주문금액의 22%를 할인해주는 타임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발표했다.
'응원은 배민과 함께'라고 이름붙여진 이번 이벤트의 혜택을 제대로 받으려면 시간 확인이 필요하다.
이번 이벤트는 스피드스케이팅 500m 2연패를 달성한 이상화 선수가 1천m에 도전하는 13일을 시작으로 여자 컬링 대표팀의 덴마크전이 열리는 16일까지 매일 오후 5시~7시에 한시적으로 진행된다.
또한 이번 이벤트는 전국적을 바탕으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13일과 14일 양일 간은 서울지역, 15일은 경기·인천·대전 지역, 마지막 날인 16일에는 광주·대구·부산·울산 지역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선 타임세일 시간 내에 배달의민족 앱을 실행하고 '바로결제'로 주문 시 쿠폰코드에 '응원은배민과함께'를 입력하면 된다. 쿠폰 코드 입력 즉시 결제 금액의 22%가 할인된다.
김 대표는 "실제로 주요 스포츠경기를 앞둔 시간에는 평소보다 배달 주문량이 높으며 동계올림픽과 같은 큰 경기일 때 더욱 그렇다"며 "이번 타임세일은 우리 선수들을 응원하는 국민들의 함성에 힘을 실어주고 싶은 배달의민족만의 응원 방식"이라고 말했다.
/정미하기자 lotus@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